초등예비교사의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작성에 대한 인식

논문상세정보
' 초등예비교사의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작성에 대한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re-service elementary teachers
  • science teaching-learning lesson plan
  • 과학과 수업
  • 과학과교수
  • 인식
  • 초등 예비교사
  • 학습 과정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76 0

0.0%

' 초등예비교사의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작성에 대한 인식' 의 참고문헌

  • 코로나 19 상황에서 교사의 교육실습 지도 경험 연구
    탁해리 [2022]
  • 초등영어 수행평가에 대한 영어전담교사들의 인식조사
    김나예 [2018]
  • 초등교사의 전문성과 양성체제 및 과정의 관계 탐색: 체계적 문헌 분석을 활용하여
    이평구 [2021]
  • 초등과학교육 이론과 실제
    장명덕 [2014]
  • 초등 예비교사의 비대면 교육실습 경험 분석: 포커스 그룹 인터뷰(FGI)를 중심으로
    최현주 [2021]
  • 초등 예비교사를 위한 대학-학교 연계 온라인 교육실습 지원 플랫폼 개발 사례
    안정현 [2021]
  •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실시간 한국어교육 실습 사례 연구 - 연세대학교 한국어교원양성과정의 사례를 중심으로 -
    정여훈 [2021]
  • 전문상담교사의 교육실습 지도 경험에 관한 합의적 질적연구
    반승관 [2021]
  • 원격교육실습에 대한 교육실습지도교사의 인식
    정수현 [2021]
  • 예비과학교사의 교육실습 과학수업에서의 발문에 대한 반성 분석
    김성훈 [2022]
  • 예비 초등영어교사의 과정중심평가 계획 작성 경험 분석
    조규희 [2022]
  • 예비 생물교사의 교육실습 수업에 나타난 담화 구조 분석
    강경희 [2021]
  • 미래 초등교원 양성을 위한 국제교육실습의 변화 방향에 대한 소고
    김혜경 [2022]
  • 교육실습생 평가에 관한 연구
    박종필 [2021]
  • 교육실습기간 중 수업실습을 통한예비유아교사의 수업전문성 향상 방안 고찰
    김정주 [2022]
  • 교육실습 프로그램은 왜 잘 개선되지 않을까?
    이혁규 [2021]
  • The role beliefs in teacher agency
  • The long-term effects of an international teaching practicum: The development of personal and professional competences of Korean pre-service teachers
  • The Covid-19 pandemic and its effects on teacher education in england : How teacher educators moved practicum learning online
    Kidd, W. [2020]
  • Teacher agency : The effects of active and passive responses to curriculum change
    Jenkins, G. [2020]
  • Prevalence and socio-demographic correlates of psychological health problems in Chinese adolescents during the outbreak of COVID-19
    Zhou SJ [2020]
  • Parents’ stress and children’s psychological problems in families facing the COVID-19 outbreak in Italy
  • CHAT을 이용한 사회문화적 관점에서 교육실습에 참여하는 예비과학교사의 수업 설계 및 실행 과정 분석
    김민환 [2021]
  • 2010년~2021년 국내 메타버스와 가상세계를 활용한 교육 연구 동향 분석: LDA 기반 토픽 모델링과 시계열 회귀분석을 적용하여
    임종현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