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기반 교양교과연계 문화예술공동체 활동이대학생의 문화예술창의성역량에 미치는 영향

이정숙 2022년
논문상세정보
' 문화예술기반 교양교과연계 문화예술공동체 활동이대학생의 문화예술창의성역량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lture and Arts Creative Competency
  • Key Words: Culture and Arts Community
  • Liberal Arts
  • Text-Mining
  • big data
  • 교양교과
  • 문화예술창의성
  • 빅데이터
  • 텍스트 마이닝
  • 핵심어: 문화예술공동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81 0

0.0%

' 문화예술기반 교양교과연계 문화예술공동체 활동이대학생의 문화예술창의성역량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평생교육 관점에서 시니어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참여 동기와 효 과에 관한 연구: -대구지역 노인 복지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중심으 로-
    박민석 [2021]
  • 통합예술치료 프로그램이 위축청소년의 자기표현, 자기효능감 및 또래관계에 미치는 효과
    김선형 [2016]
  •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마을활동가의 성장경험과 성장의 의미 분석
    이정숙 [2020]
  • 텍스트마이닝 분석을 통한 대학생의 문화예술향유 지속력 탐색 –문화예술향유 교양수업을 중심으로-
    이정숙 [2020]
  • 집단미술프로그램이 자기표현과 자아개념 향상에 미치는 효과
    정유경 [2008]
  • 주요국의 문화예술교육을 통한 창의성 교육 사례
    신종호 [2015]
  • 조직구성원의 감성역량과 조직학습, 조직유효성, 조직충성 간의 관계 연구
    류은정 [2015]
  • 제4차 산업혁명 시대 대한민국 미래교육 보고서
  • 자율동아리활동 참여특성에 따른 청소년활동 핵심역량 차이분석
    김한솔 [2019]
  • 인간을 위한 미술교육: 어린이와 청소년을 중심으로
  • 인간관계와 자기표현
  • 윤리적 리더십이 자긍심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
    홍판서 [2019]
  • 예비 문화예술교육사 양성 현황 분석 및 문화예술교육사 직무역량의 개념화
    홍애령 [2020]
  • 역사적 관점에서 바라 본 세계의 문화예술교육 -‘제2차 세계문화예술교육대회’와 무용교육의 방향-
    송미숙 [2012]
  • 성인학습동아리 활동의 교육적 의미에 관한 연구: 방송대 학습동아리 사례를 중심으로
    지희숙 [2012]
  • 생활무용 교육유형이 재미요인과 지속적 참여의지에 미치는 영향
    박선우 [2016]
  • 상상력 학습에 기반한 시각적 문해력 함양 연구 : 대학교양 미술수업 사례를중심으로
    이재경 [2015]
  • 사진교육프로그램이 청소년의 도덕적 상상력에 미치는 영향
    한민서 [2017]
  • 미적 경험을 기반으로 한 음악 교육의 창의성 신장 가능성 탐색
    강상희 [2013]
  • 문화예술창작 교양수업에서 대학생이 인식하는 창의적 표현의 의미와 영향요인
    박진영 [2020]
  • 문화예술교육을 통한 일상의 변화와 교육적 의미 탐구- <문화예술교육론>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
    권희원 [2018]
  • 문화예술교육을 적용한 교양과목이 대학생의 핵심역량에 미치는 효과
    박진영 [2019]
  • 문화예술 기반 학교 창의성 지수 개발 연구 - 초등학교급을 중심으로 -
    강병직 [2016]
  • 문학, 음악, 연극중심의 중학교 문화예술교육 통합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성평가
    노승환 [2018]
  • 무용은 어떻게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가?:무용의 문화예술교육 적 가치 실현을 위한 무용향유체험의 질적 분석
    권선영 [2017]
  • 대학생의 창의, 인성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 간의 구조관계 규명
    임현진 [2014]
  • 대학생 핵심역량 및 창의적 인성의 진단과 상호관계 분석
    윤정희 [2016]
  • 대학생 대상 문화예술창의성 도구 개발 연구
    박진영 [2021]
  • OECD Future of Education and Skills 2030
  • 4차 산업혁명 교육이 희망이다
    류태호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