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을 이용한 동적 동사 활용 모형 개발

논문상세정보
' 증강현실을 이용한 동적 동사 활용 모형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tionverbs
  • augmented reality
  • augmented reality application
  • language development disorders
  • 동적 동사
  • 언어발달장애
  • 증강현실
  •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2 0

0.0%

' 증강현실을 이용한 동적 동사 활용 모형 개발' 의 참고문헌

  • 컴퓨터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동사습득훈련이 언어지체아동의 선 그림에 대한 자극일반화 및 발화길이에 미치는 효과
    김영태 [2005]
  • 증강현실기반 언어치료 프로그램이 지적장애아동의 동사 표현 어휘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안병강 [2018]
  • 증강현실기반 언어치료 프로그램의 교육적 적용
    배인호 [2014]
  • 증강현실 기반의 언어중재가 자폐성장애 아동의 언어습득과 주의집중에 미치는 효과
    김영익 [2018]
  • 증강현실 기반 학습에서 매체특성, 현존감, 학습몰입, 학습효과의 관계규명
    계보경 [2008]
  • 증강현실 기반 언어치료를 위한 플랫폼의 개발
    배인호 [2018]
  • 증강현실 기반 언어치료 프로그램이 자폐성장애 아동의 의문사 습득에 미치는 효과
    김영익 [2019]
  • 증강현실 기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언어중재가 언어발달지체 아동의 동사 표현에 미치는 영향
    이명진 [2018]
  • 정신지체 아동과 일반 아동의 용언 발달: 단어 구조에 따른 비교
    김수진 [2004]
  • 언어발달지체아동의 문법형태소 사용 특성
    김수영 [2002]
  • 언어발달지체아동과 정상아동의 보통명사 정의 표현
    박경애 [1999]
  • 언어발달
    이승복 [2001]
  • 아동 언어능력 평가를 위한 증강현실 활용 모델 개발
    황보명 [2017]
  • 멀티미디어 CAI 프로그램에서 시각과 청각 제시조건이 정신지체아의 단어재인에 미치는 영향
    신명숙 [2003]
  • 경도 정신지체 아동의용언 사용능력에 관한 연구
    황보명 [2008]
  • Why verbs could be more demanding of executive resources than noun: Insight from a case study of a fv-FTD patient
  • Language therapy of aphasia supported by augmented reality applications
  • Language disorders: A functional approach to assessment and intervention
    Owens, R. [1999]
  • Enterprise information systems
  • Effects of the Speech Therapy Program Based Augmented Reality on Improving Naming and Functional Communication Ability of the Patients with Expressive Aphasia
    안신욱 [2017]
  • Early acquisition of verbs in Korean: A ross-linguistic study
    Choi, S. [1995]
  • Creating next generation blended learning environments using mixed reality, video games and simulations
  • Collaborative augmented reality
  • Augmented reality-based video-modeling storybook of nonverbal facial cues for children with autism spectrum disorder to improve their perceptions and judgements of facial expressions and emotions
    Chen, C. H. [2016]
  • Argument structure effects in action verb naming in static and dynamic conditions
  • Animation of graphic symbols representing verbs and prepositions: Effects on transparency, name agreement, and identif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