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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시대의 마케팅 연구 - 주요 연구 리뷰와 향후 연구 방향 제안 -
천성용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천성용
제어번호
108405459
학술지명
산업연구
권호사항
Vol. 46 No. 3 [ 2022 ]
발행처
단국대학교 미래산업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9-155 ( 3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Algorithm aversion
Artificial intelligence
Consumeradoption
Review paper
리뷰 연구
소비자 수용
알고리즘 회피
인공지능
참고문헌( 82)
유사주제 논문( 3,432)
인공지능 2,849건
Artificial intelligence 562건
소비자 수용 12건
리뷰 연구 4건
review paper 3건
Algorithm aversion 1건
consumeradoption 1건
인용/피인용
인공지능 시대의 마케팅 연구 - 주요 연구 리뷰와 향 ...
' 인공지능 시대의 마케팅 연구 - 주요 연구 리뷰와 향후 연구 방향 제안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lgorithm aversion
Artificial intelligence
consumeradoption
review paper
리뷰 연구
소비자 수용
알고리즘 회피
인공지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4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lgorithm aversion
2
0
0.0%
Artificial intelligence
563
0
0.0%
consumeradoption
2
0
0.0%
review paper
4
0
0.0%
리뷰 연구
5
0
0.0%
소비자 수용
13
0
0.0%
알고리즘 회피
1
0
0.0%
인공지능
2,850
0
0.0%
계
3,44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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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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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공지능 시대의 마케팅 연구 - 주요 연구 리뷰와 향후 연구 방향 제안 -'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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