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랜딩 전략의 혁신성에 관한 연구 : 아파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최향 2022년
논문상세정보
' 리브랜딩 전략의 혁신성에 관한 연구 : 아파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partment Brand
  • Brand Innovation
  • Re-branding
  • brand identity
  • 리 브랜딩
  • 브랜드 혁신성
  • 브랜드아이덴티티
  • 아파트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4 0

0.0%

' 리브랜딩 전략의 혁신성에 관한 연구 : 아파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현대 브랜드 경영 전략
    김성제 [2009]
  • 혁신적 리브랜딩을 누가 그리고 왜 선호할까?
    주경희 [2022]
  • 퍼스 기호학 유형분류를 기반으로 한 북커버 디자인 사례 분석 - 피터 멘델선드의 북커버들을 중심으로 -
    권동은 [2017]
  • 퍼스 기호 유형을 활용한 디자인 아이디어 - 시각 커뮤니케이션디자인에서의 재미 생산방법 사례를 중심으로
    박영원 [2014]
  • 집에 담고 싶은 모든 가치와 집이 담고 싶은 기본 가치
    이승준 [2011]
  • 아파트 ‘브랜드’리뉴얼 바람.. 더 고급지게
  • 소비자의 지각된 제품혁신성 척도 개발과 타당화: 대학생과 전자제품을 중심으로
    유연재 [2012]
  • 소비자와 미래의 시장이 원하는 이미지의 변화 필수
  • 삼성물산, 주택브랜드 래미안 리뉴얼... 새비전‘삶의 동반자’제시
  • 사회적 계층화에 기반을 둔 아파트 브랜드의 주거 상품화에 관한 연구
    권현아 [2013]
  • 사회인구학적, 심리적 변인이 디자인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영순 [1986]
  • 브랜드싫증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장영혜 [2014]
  • 브랜드경영 시대의 브랜드 리인벤팅 전략에 관한 연구
    이길형 [2009]
  • 브랜드 전형성을 고려한 기업의 속성부가전략
    나준희 [2002]
  • 브랜드 이미지 혁신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연구
    이길형 [2008]
  • 브랜드 리네이밍 전략에 대한 소비자 반응 차이
    주경희 [2019]
  • 브랜드 가치가 경쟁력... 브랜드 리뉴얼 나선 건설사들
  • 불황을 기회로 삼는 마케팅 전략
    최경운 [2008]
  • 무드에 따른 완전 불일치한 리브랜딩에 대한 소비자 평가
    주경희 [2020]
  • 마켓 메이븐과 소비자 혁신성에 따른 리브랜딩 효과 연구
    주경희 [2017]
  • 마케팅조사, 제3판
    이학식 [2012]
  • 기호학 관점에서 본 공간에서의 분노조절과 디자인코드 - 언어와 심상이미지 관계를 중심으로 -
    박영윤 [2020]
  • 국내 아파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소비자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문재 [2010]
  • 광고 투자의 전략적 지향성은 광고의 기업성과 및 기업가치 증대효과를 조절하는가? 재무제표 자료를 통한 실증분석
    박대윤 [2012]
  • 건설업계, 브랜드 ‘리뉴얼, 신규 론칭’ 나선 이유는?
  • What does Brand Mean? Historical-Analysis Method and Construct Definition
  •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Innovativeness and Emotional Product Responses : a Brand Oriented Approach
  • Robinson s economics of imperfect competition
  • Radical Behaviorist Interpretation : Generating and Evaluating an Account of Consumer Behavior
  •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 Markets
  • Market Orientation and Innovators' Success : An Exploration of the Influence of Customer and Competitor Orientation
    Lewrick, M. [2011]
  • In Search of the Marketing Imagination : Factors Affecting The Creativity of Marketing Programs for Mature Products
    Andrews, J. [1996]
  • Identity Change vs. Strategy Change : The Effects of Rebranding Announcements on Stock Returns
    Zhao, Y. [2018]
  • Corporate Rebranding: Destroying, Transferring or Creating Brand Equity?
  • Corporate Rebranding and the Implications for Brand Architecture Management : The Case of Guinness(Diageo)Ireland
  • Corporate Rebranding and the Effects on Consumers’Attitude Structore
    Ing, G. P. [2012]
  • Corporate Entity: Making Business Strategy Visible Through Design
    Olins, W. [1989]
  • Consumption and Everyday Life
  • Building the service brand by creating and managing an emotional brand experience
  • Branding perspectives on social marketing
  • An Integrated Approach to Communication Theory and Research
  • A Note on Symbolic Interactionism
    Blumer, H. [1973]
  • 2018년도 연구개발활동조사보고서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