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리브랜딩 전략의 혁신성에 관한 연구 : 아파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최향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향
제어번호
108405458
학술지명
기업과 혁신연구
권호사항
Vol. 45 No. 4 [ 2022 ]
발행처
조선대학교 지식경영연구원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5-152 ( 1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Apartment Brand
Brand Innovation
Re-branding
Brand Identity
리 브랜딩
브랜드 혁신성
브랜드아이덴티티
아파트브랜드
참고문헌( 43)
유사주제 논문( 286)
브랜드아이덴티티 136건
brand identity 119건
리 브랜딩 13건
아파트브랜드 10건
Re-branding 5건
Apartment Brand 2건
브랜드 혁신성 1건
인용/피인용
리브랜딩 전략의 혁신성에 관한 연구 : 아파트 브랜드 ...
' 리브랜딩 전략의 혁신성에 관한 연구 : 아파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partment Brand
Brand Innovation
Re-branding
brand identity
리 브랜딩
브랜드 혁신성
브랜드아이덴티티
아파트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partment Brand
3
0
0.0%
Brand Innovation
1
0
0.0%
Re-branding
6
0
0.0%
brand identity
120
0
0.0%
리 브랜딩
14
0
0.0%
브랜드 혁신성
2
0
0.0%
브랜드아이덴티티
137
0
0.0%
아파트브랜드
11
0
0.0%
계
29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리브랜딩 전략의 혁신성에 관한 연구 : 아파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현대 브랜드 경영 전략
김성제
[2009]
혁신적 리브랜딩을 누가 그리고 왜 선호할까?
주경희
[2022]
퍼스 기호학 유형분류를 기반으로 한 북커버 디자인 사례 분석 - 피터 멘델선드의 북커버들을 중심으로 -
권동은
[2017]
퍼스 기호 유형을 활용한 디자인 아이디어 - 시각 커뮤니케이션디자인에서의 재미 생산방법 사례를 중심으로
박영원
[2014]
집에 담고 싶은 모든 가치와 집이 담고 싶은 기본 가치
이승준
[2011]
아파트 ‘브랜드’리뉴얼 바람.. 더 고급지게
소비자의 지각된 제품혁신성 척도 개발과 타당화: 대학생과 전자제품을 중심으로
유연재
[2012]
소비자와 미래의 시장이 원하는 이미지의 변화 필수
지유리
삼성물산, 주택브랜드 래미안 리뉴얼... 새비전‘삶의 동반자’제시
사회적 계층화에 기반을 둔 아파트 브랜드의 주거 상품화에 관한 연구
권현아
[2013]
사회인구학적, 심리적 변인이 디자인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영순
[1986]
브랜드싫증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장영혜
[2014]
브랜드경영 시대의 브랜드 리인벤팅 전략에 관한 연구
이길형
[2009]
브랜드 전형성을 고려한 기업의 속성부가전략
나준희
[2002]
브랜드 이미지 혁신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연구
이길형
[2008]
브랜드 리네이밍 전략에 대한 소비자 반응 차이
주경희
[2019]
브랜드 가치가 경쟁력... 브랜드 리뉴얼 나선 건설사들
불황을 기회로 삼는 마케팅 전략
최경운
[2008]
무드에 따른 완전 불일치한 리브랜딩에 대한 소비자 평가
주경희
[2020]
마켓 메이븐과 소비자 혁신성에 따른 리브랜딩 효과 연구
주경희
[2017]
마케팅조사, 제3판
이학식
[2012]
기호학 관점에서 본 공간에서의 분노조절과 디자인코드 - 언어와 심상이미지 관계를 중심으로 -
박영윤
[2020]
국내 아파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소비자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문재
[2010]
광고 투자의 전략적 지향성은 광고의 기업성과 및 기업가치 증대효과를 조절하는가? 재무제표 자료를 통한 실증분석
박대윤
[2012]
건설업계, 브랜드 ‘리뉴얼, 신규 론칭’ 나선 이유는?
What does Brand Mean? Historical-Analysis Method and Construct Definition
Stern, B. B.
[2006]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Innovativeness and Emotional Product Responses : a Brand Oriented Approach
Kaplan, M. D.
[2009]
Robinson s economics of imperfect competition
Schumpeter, J. A.
[1934]
Radical Behaviorist Interpretation : Generating and Evaluating an Account of Consumer Behavior
Foxall, G. R.
[1998]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 Markets
Aaker , D . A
[1996]
Market Orientation and Innovators' Success : An Exploration of the Influence of Customer and Competitor Orientation
Lewrick, M.
[2011]
In Search of the Marketing Imagination : Factors Affecting The Creativity of Marketing Programs for Mature Products
Andrews, J.
[1996]
Identity Change vs. Strategy Change : The Effects of Rebranding Announcements on Stock Returns
Zhao, Y.
[2018]
Corporate Rebranding: Destroying, Transferring or Creating Brand Equity?
Muzellec, L.
[2006]
Corporate Rebranding and the Implications for Brand Architecture Management : The Case of Guinness(Diageo)Ireland
Muzellec, L.
[2008]
Corporate Rebranding and the Effects on Consumers’Attitude Structore
Ing, G. P.
[2012]
Corporate Entity: Making Business Strategy Visible Through Design
Olins, W.
[1989]
Consumption and Everyday Life
Mark Peterson
[2010]
Building the service brand by creating and managing an emotional brand experience
Morrison, S.
[2007]
Branding perspectives on social marketing
Keller , K. L.
[1998]
An Integrated Approach to Communication Theory and Research
Rogers, E. M.
[2014]
A Note on Symbolic Interactionism
Blumer, H.
[1973]
2018년도 연구개발활동조사보고서
[2020]
' 리브랜딩 전략의 혁신성에 관한 연구 : 아파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