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효과 증진을 위한 유사충성도 개념 기반 유튜버 팬덤의 충성도 분석: 패션 유튜버를 중심으로

'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과 증진을 위한 유사충성도 개념 기반 유튜버 팬덤의 충성도 분석: 패션 유튜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Text-Mining
  • Youtube
  • Youtube-Influencer
  • big data
  • clustering analysis
  • fandom
  • marketing
  • sentiment analysis
  • 감성분석
  • 마케팅
  • 빅데이터
  • 유튜브
  • 유튜브 인플루언서
  • 클러스터링
  • 텍스트 마이닝
  • 팬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303 0

0.0%

'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과 증진을 위한 유사충성도 개념 기반 유튜버 팬덤의 충성도 분석: 패션 유튜버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환대산업에 있어서의 고객충성도 유형별 형성경로 및 후속행동의도: 진정한 忠誠度 對 擬似 忠誠度
    이화인 [2006]
  • 학술연구에서의 텍스트마이닝 활용 현황과 주요분석기법
    김성근 [2016]
  • 팬덤의 소셜 미디어 이용 양태에 따른 아이돌 세대별 팬덤 문화의 변화
    한미화 [2022]
  • 팬덤마케팅에 의한 소비자의 증식군중화에 관한 연구
    김광민 [2021]
  • 팬덤 기반 굿즈 시장의 참여자, 상품 공급 방식, 미충족 욕구 분석
    이치형 [2022]
  • 패션 유튜브에 표현된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연구 - 영상 및 댓글 분석을 중심으로 -
    박주하 [2020]
  • 패션 브랜드 팬덤의 아비투스와 창조적 생산성
    정경희 [2020]
  • 파이썬 텍스트 마이닝 완벽 가이드 :자연어 처리 기초부터 딥러닝 기반 BERT 모델까지
    박상언 [2022]
  • 통행시간 분포 기반의 전철역 클러스터링
    공인택 [2022]
  •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서울지역 호텔서비스에 대한 고객인식의 변화 분석
    김건 [2016]
  • 텍스트 마이닝 기반 고령자 관련 법제도 개선을 위한 분쟁 유형 도출방법론 제안
    김세형 [2022]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인식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진영 [2011]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성일 [2015]
  • 인플루언서의 유형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주목성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오지연 [2018]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부메랑 효과: 인플루언서 유형과 사회적 거리의 상호작용이 부정적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신형 [2019]
  •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례 분석과 마케팅 연구 제언
    정언용 [2019]
  • 인터넷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 회피에 대한 연구 - 유튜브 이용자를 중심으로 -
    최승우 [2015]
  •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마케팅믹스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정순범 [2022]
  • 인공지능 BERT 모델 기반 텍스트 임베딩과 클러스터링을 활용한 국내 경제교육 연구 동향 분석
    김동진 [2022]
  • 유튜브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연구 - 국내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남승윤 [2017]
  • 유튜브 브랜드 채널 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박정이 [2018]
  • 위성영상 이미지를 활용한 연구 동향 및 데이터셋 리뷰
    김세형 [2022]
  • 왜 충성고객이 떠나는가?: 진정한 충성고객과 유사 충성고객의 차이 분석
    장영용 [2021]
  • 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조영 [2022]
  • 아이돌 우상화의 요인 및 아이돌 우상화가 아이돌 광고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매개효과 분석 - 10대와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이승목 [2014]
  • 스마트 TV의 사용자 경험 차원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토픽모델링을 중심으로
    김영범 [2022]
  • 슈퍼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Flynn, P [2021]
  • 소셜 미디어 이용과 사회자본-패션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를 중심으로-
    박주하 [2022]
  • 빅데이터를 활용한 웰니스 관광에 대한 인식과 태도 분석: 의미연결망 분석과 감성분석을 중심으로
    배소현 [2022]
  • 브랜드 팬덤의 구축과 확산: 팝마트의 사례를 중심으로
    서옥혜 [2022]
  • 마케팅 믹스 7P's가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여악양 [2022]
  • 뉴스 감성 분석을 이용한 딥러닝 기반 주가 예측에 대한 연구
    강두원 [2022]
  • 남원 세계허부산업엑스포 방문객의 만족과 재참가의도간의 관계
    김진성 [2007]
  • 글로벌 패션 유튜버의 콘텐츠 유형과 특성에 관한 사례연구
    김고운 [2020]
  • 군집분석방법을 사용한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분석
    강남준 [2008]
  •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안광호 [2011]
  • 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이유재 [2007]
  • 고객 충성도 ( Customer Loyalty ) 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게임의 중요 요소에 대한 Lisrel 모델 분석
    최동성 [2001]
  • 경제적 이해관계 유형에 따라 유튜브 인플루언서 평판과 의사인간관계가 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상정이 [2021]
  • 감성분석을 이용한 파프리카 소비 확대와 홍보를 위한 선호도와 충성도 평가
    장혜숙 [2022]
  • 『텍스트 마이닝』
    송민 [2017]
  • Textual poachers: Television fans and participatory culture
    Jenkins, H. [2012]
  • Strategic use of social media within business-to-business(B2B)marketing : A systematic literature review
  • Mining brand perceptions from twitter social networks
    Culotta, A. [2016]
  • Marketing : an introduction
    Kotler, P [1990]
  • Market segmentation and positioning in specialized industrial markets
    Doyle, P. [1985]
  • Large-scale cross-category analysis of consumer review content on sales conversion leveraging deep learning
    Liu, X. [2019]
  • Influencer Marketing Effectiveness
  • Identifying customer needs from user-generated content
  • How does an “opinion leader” influence my practice?
  • Having fun while receiving rewards?: Exploration of gamification in loyalty programs for consumer loyalty
    Hwang, J. [2020]
  • Fanocracy: Turning Fans into Customers and Customers into Fans
  • Fame & fortune: How successful companies build winning reputations
  • Factors affecting YouTube influencer marketing credibility: a heuristic-systematic model
    Xiao, M. [2018]
  • Emotional Artificial Intelligence and Metaverse
    Kim, S. H. [2022]
  • Digital pattern recognition
    Diday, E. [1976]
  • Data mining and knowledge discovery handbook
    Rokach, L. [2005]
  • Customer winback: How to recapture lost customers--And keep them loyal
    Griffin, J. [2002]
  •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1994]
  • Attribute Embedding : Learning Hierarchical Representations of Product Attributes from Consumer Reviews
    Wang, X. [2022]
  • An overview of clustering methods
  • A feature-based approach to market segmentation via overlapping K-centroids clustering
  • 10초에 승부 건 동영상, 6초짜리 광고 유튜브 마케팅 핵심 ‘초반에 눈이 커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