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크리에이터의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 사례 연구

논문상세정보
' 패션 크리에이터의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 사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working Space
  • Creators
  • Fashion Industry
  • Shared Office
  • online marketing
  • 공유 오피스
  • 온라인마케팅
  • 코워킹 스페이스
  • 크리에이터
  • 패션 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1 0

0.0%

' 패션 크리에이터의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 사례 연구' 의 참고문헌

  • 플래그십 스토어 판매 공간 경험디자인(SSED) 특성 사례 연구
    김운걸 [2021]
  • 패션 크리에이터의 혁신성과 매력성이 소비자 반응 및 지속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1인 미디어를 중심으로 -
    이은진 [2022]
  • 패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수 [2018]
  • 패션 뷰티 콘텐츠의 동영상 플랫폼 활용 특성에 대한 연구 - 유튜브를 중심으로 -
    위서현 [2021]
  • 코워킹 공간의 비공식적 커뮤니케이션 공간 특성 만족도 분석 - 서울시 무료로 이용 가능한 코워킹 공간 5곳을 중심으로 -
    유수지 [2016]
  • 코워킹 공간구성과 특성에 관한 연구
    한혜선 [2013]
  • 인플루언서 속성이 유튜브 정보수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소진 [2021]
  • 인스타그램의 기표적 관점에 의한 현대 소비문화공간의 특성연구
    김현영 [2016]
  • 인스타그램 패션 인플루언서의 패션디자인 특성 분석
    김새봄 [2019]
  •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다중 채널 네트워크(MCN) 비즈니스 모델 탐색
    고문정 [2016]
  •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SNS와 Web기반 BDAS(Big data Data Analysis Scheme) 설계
    정이나 [2015]
  • 서울시 공유오피스입시특성과 입주기업 이용실태 진단
    김선웅 [2020]
  • 미디어 크리에이터 활동을 통한 미디어산업의 변화양상과 동향
    송시형 [2021]
  • he Concept and Color Environment Comparison of the Shared Office -Focused on Serviced Office VS Coworking Space -
  • Research on Analyzing and Understanding Spatial Elements of Co-working Space in Fashion Industry Sector
    Choe, Eunji [2017]
  • An Empirical Analysis of Influencer’s Posting Strategies in Social Media
    김수림 [2020]
  • A Study on Co-Working space Of Based Amenity Design
  • A Study of Share Office Interior Space with the Application of New Urbanism Concept-Focused on Share Office Space with Strategic Synergy-
  • 1인 미디어 분야에서 뷰티 크리에이터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김기영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