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PB 간편식 상품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현영 2022년
논문상세정보
' 편의점 PB 간편식 상품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ttachment
  • brand loyalty
  • convenience store PB product selection attributes
  • 브랜드 애착
  • 브랜드 충성도
  • 편의점 PB 간편식 상품의 선택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25 0

0.0%

' 편의점 PB 간편식 상품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프리미엄 PB 브랜드의 가치제안 요소가 브랜드 애착을 매개로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이마트 피코크를 중심으로-
    최현 [2021]
  • 편의점 식품군 소비가치와 선택속성간의 정준상관관계
    유세란 [2019]
  • 편의점 식품/서비스 선택행동 별 그룹 간 편의지향적 식생활 라이프스타일과 편의식품 선택속성 차이
    정승아 [2017]
  • 편의점 성장의 이유및 간편식의 증가와 편의점 공간의 변화
  • 편의점 PB식품의 선택속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노은정 [2019]
  • 편의점 PB식품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광주지역의 대학생을 중심으로-
    이승철 [2018]
  • 편의점 PB상품의 차별화 전략에 대한 연구: BGF 리테일을 중심으로
    김소형 [2017]
  • 편의점 PB상품의 선택속성이 대학생 소비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미치는 영향
    한솔 [2018]
  • 편의점 PB상품속성이 브랜드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유창권 [2018]
  • 편의점 PB상품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지각된 품질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강지윤 [2021]
  • 편의점 PB상품 선택속성이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의 관계성 연구 : 자기결정성을 조절변수로, 고객만족을 매개변수로.
    김용겸 [2020]
  • 편의점 PB 도시락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오 [2018]
  • 편의점 PB 간편식의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지각된 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라채일 [2021]
  • 편의점 HMR 제품의 추구혜택이 브랜드 신뢰 및애착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베트남 2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박서혜 [2020]
  • 커피전문점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부연 [2021]
  • 중학생들의 편의점 PB상품 선택속성이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대충족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김용겸 [2020]
  • 온라인 브랜드 체험을 통한 브랜드태도와 브랜드 애착의 이중 경로가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재영 [2010]
  • 싱글족의 소비가치, 편의점 PB상품 선택속성, 만족도간의 관계 연구
    곽비송 [2020]
  • 쇼핑관광객의 감성적 소비성향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추구혜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소비자 특성과 스타 속성이 스타브랜드 애착과 후원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이재환 [2009]
  •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커피숍 중심으로-
    이정실 [2019]
  • 베이커리 전문점의 브랜드 신뢰와 충성도에 관한브랜드 증거의 결정요인
    이석원 [2020]
  • 레스토랑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애착이 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
    서경도 [2016]
  • 대형마트 부럽지 않네. 편의점, 불황 속 ‘승승장구
  • 대형마트 PB 상품 가격‧표시 실태 및 소비자 인식 조사
    마미영 [2011]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현주엽 [2015]
  • 가정간편식(HMR)소비자들의 선택속성에 따른 PAD감정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아라 [2021]
  • 가정간편식(HMR) 선택속성에 따른 소비자 행복 결정요인의 실증적 검증 - HMR 선택속성, 가격할인, 보너스 팩을 중심으로 -
    김영미 [2022]
  • 가정간편식 제품의 선택속성이 소비자만족,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에 따른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이자연 [2021]
  • `` Whence Consumer Loyalty ''
  • Variety for sale-mass customization or mass confusion
    Huffman, C. [1998]
  • The ties that bind: Measuring the strength of consumer's emotional attachments to brand
  • The role of brand love i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Albert, N. [2013]
  • The role of attachment in building consumer brand relationships : An empirical investigation in the utilitarian consumption context
    Belaid, S. [2011]
  • Role of retailer positioning and product categor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tore brand consumption and store loyalty
  • Modeling choice among alternative responses to dissatisfaction
    Day, R. L. [1984]
  •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 Markets
  •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m
    Kotler, P. [1996]
  • Loyalty to grocery stores in the spanish market of the 1990s
    Flavian, C. [2001]
  • Identifying moderators of brand attachment for driving customer purchase intention of original vs counterfeits of luxury brands
  • HMR 선택속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구매를 중심으로
    김진희 [2015]
  • Dimensions of the Prototype of Love
    Aron, A. [1996]
  • Dimension of brand personality
  • Development of a conceptual framework for brand loyalty: A Euro-mediterranean pers- pective
    Kabiraj, S. [2011]
  • Decisions with multiple objectives:preferences and value tradeoffs
    Keeney RL [1993]
  •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1994]
  • Consumers and Their Brands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 Brand attachment and brand attitude strength : Conceptual and empirical differentiation of two critical brand equity drivers
    Park, C. W. [2010]
  • 1인 가구 형태의 식생활유형이 외식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용현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