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특성이 크리에이튜머로서의 NFT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NFT 특성이 크리에이튜머로서의 NFT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reaTumer
  • Nonfungible token
  • Service marketing
  • VAM
  • marketing
  • metaverse
  • nft
  • 가치기반 수용모델
  • 마케팅
  • 메타버스
  • 서비스마케팅
  • 크리에이튜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01 0

0.0%

' NFT 특성이 크리에이튜머로서의 NFT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희소성과 브랜드 신뢰도, 제품 유형 및 조절초점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란 [2015]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외식 O2O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연령의 조절효과
    문설아 [2020]
  • 확장된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숙박앱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관한 영향요인
    기은혜 [2020]
  • 항공관련 소셜미디어 콘텐츠유형과 참여수준이 정보수용에 미치는 영향 -성별,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홍지숙 [2019]
  • 한정판의 희소성과 특별함이 브랜드 자산에미치는 영향
    임윤정 [2016]
  • 한 권으로 끝내는 NFT 투자 수업
    윤기수 [2022]
  • 코인과 NFT, 이것이 미래다
    이학무 [2022]
  • 전문대학생이 인식한 스마트 학습기기의 유용성, 용이성, 사용의도 및 학습 활용의 구조적 관계
    김대명 [2022]
  • 위치기반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에서 제품의 희소성과 구매행동과의 영향
    WANG MING [2018]
  • 연구방법론
    구동모 [2017]
  • 스마트폰의 사용 용이성과 유용성이 전환장벽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진춘 [2011]
  • 소비자의 미술품의 유형별 구매동기와 물질주의, 동일시,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미혜 [2008]
  • 성별에 따른 정보기술수용 영향요인간의 관계: 인터넷뱅킹 사용자를 중심으로
    유일 [2007]
  • 블록체인 기반의 기부사례및 활용 가능성탐색: 가상화폐와 NFT를 중심으로
    장윤주 [2022]
  • 블록체인 기반 금융 플랫폼의 성별 수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 연구
    김시욱 [2020]
  • 배달 앱에서 기술수용모델과 지각된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령의 조절 효과
    이세희 [2021]
  • 미디어, 지각된 위험 특성, 위험 인식의 관계에 대한 연구발암물질 위험 이슈를 중심으로
    좌보경 [2013]
  • 메타버스로 가는 NFT투자 로드맵
    노경탁 [2022]
  • 메타버스, NFT가 별치는 미래 혁신세계
    성종화 [2021]
  • 메타버스&기반기술(디지털 트윈ㆍNFT) 혁신 트렌드 및 비즈니스 선도전략
    IRS Global [2022]
  • 메타버스 특성과 가치 인식이 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재현 [2022]
  • 메타버스 시대, NFT 아이템의 도입에 따른게임산업법의 쟁점 및 정책적 고려사항에 관한 연구
    임종욱 [2021]
  • 메타버스 서비스의 특성요인이 지각된 가치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준 [2021]
  • 메타버스 비즈니스 승자의법칙
    이상협 [2022]
  • 대체불가능토큰(NFT) 거래 관련 법적 쟁점에 관한 소고
    곽상빈 [2021]
  • 누가 샘의 몸에 방울을 달 것인가
    박경철 [2011]
  • 나의 첫 NFT 투자 수업
    황정환 [2022]
  • 국내 NFT 거래의 보안 위협요소에 관한 연구
    정세희 [2022]
  • 관광블록체인 기술 적용에 대한 관광객의 블록체인 이용동기와 블록체인 제약요인(보안성 및 신뢰성) 간의 관계성 연구
    취홍잉 [2020]
  • 공유자동차 서비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장염 [2019]
  • 게임 블록체인 시대, 플랫폼 가치에 주목
    임희석 [2022]
  •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소비자의 온라인 HMR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류미현 [2021]
  • Vaule-based adoption of mobile internet : An empirical investigation
    Kim, H, W. [2007]
  • UTAUT를 활용한 NFT 잠재적 수용자의 수용의도 영향요인 연구
    조광현 [2022]
  • Scarcity Effects on Value : A Quantitative Review of the Commodity Theory Literature
    Lynn , M. [1991]
  • SNS서비스 특성과 개인특성이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이신복 [2013]
  • Perceived usefulness , perceived ease of use ,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Davis , F. [1989]
  • Over 64% of people buy NFTs to profit, survey says
  • Non-Fungible Tokens(NFT)Innovation beyond the craze
    Popescu, A. [2021]
  • NFT투자의 정석
    유민호 [2022]
  • NFT초보자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TOP50
    김승주 [2022]
  • NFT의 현황과 쟁점
    성덕근 [2022]
  • NFT의 시대
    이시한 [2022]
  • NFT의 거래 가능성 및 확장성에 대한 고찰 -대체거래소 연계를 중심으로-
    권혁준 [2021]
  • NFT아트 현황과 디지털 저작권 시대의 시사 점
    김병일 [2022]
  • NFT미술시장의 기대가치 및 구매의도 분석
    임금주 [2022]
  • NFT로 부의 패러다임을 바꾼 사람들
  • NFT레볼루션
    성소라 [2021]
  • NFT거래 플랫폼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요인에 관한 연구
    김주형 [2022]
  • NFT, 디지털 세상의 원본을 증명하다
    이장우 [2021]
  • NFT(Non-Fungible Token)을 둘러싼 최근 이슈와 저작권 쟁점, 16
    전재림 [2021]
  • NFT 아트를 둘러싼 저작권 쟁점들에 대한 검토 - 미술저작물을 중심으로 -
    박경신 [2021]
  • NFT 디지털 자산의 미래
    이임복 [2022]
  • Introduction to mediation , moderation , and conditional process analysis
    Hayes , F. [2013]
  • Cryto collectibles, museum funding and OpenGLAM : Challenges, opportunities and the potential of Non-Fungible Tokens(NFTs)
  • Communication discrepancy and intent to persuade as determinants of counterargument production
  • 2022 저작권 보호 연차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