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선택속성이 중국 1인 가구 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소비자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성환 2022년
' 밀키트 선택속성이 중국 1인 가구 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소비자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1인 가구 소비자
  • China
  • Consumer Satisfaction
  • Meal Kit Selection Attributes
  • Single-Person Household Consumer
  • perceived value
  • repurchase intention
  • 밀키트 선택속성
  • 소비자만족
  • 재구매 의도
  • 중국
  • 지각된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839 0

0.0%

' 밀키트 선택속성이 중국 1인 가구 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소비자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편의점 간편식 (HMR) 선택속성이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기옥 [2020]
  • 코로나-19로 인한 HMR의 밀키트 상품 선택속성이 구매행동 및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강연 [2021]
  • 카노모형을 이용한 밀키트의 선택속성 및 제품특성에 관한 연구
    송주완 [2020]
  • 친환경식품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 소비자만족,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수정 [2021]
  • 중국 밀키트 시장 발전 현황 및 시사점
    장혜연 [2022]
  • 외식소비자의 밀키트(Meal Kit) 이용 혜택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계획된 행동이론의 적용
    고준영 [2022]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밀키트(Meal Kit)의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오왕규 [2021]
  • 밀키트의 지각된 가치가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코로나19 지각된 위험 조절효과로
    김성아 [2021]
  • 밀키트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범 [2021]
  • 밀키트(Meal-Kit)의 제품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현수 [2022]
  • 밀키트(Meal-Kit) 가정대체식품(HMR)의 선택속성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태호 [2020]
  • 밀키트(Meal Kit)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신국현 [2021]
  • 밀키트(Meal Kit)상품의 선택속성이 구매행동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정현채 [2020]
  • 밀키트 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주연 [2021]
  • 밀키트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김은실 [2022]
  • 밀키트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 간의 관계 - 40대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
    김지은 [2021]
  • 밀키트 상품 선택속성, 소비가치 및 재구매의도 간 구조적 관계 - RTP 형 밀키트를 중심으로 -
    이지영 [2021]
  • 가족구성에 따른 HMR 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도영 [2019]
  • `` Whence Consumer Loyalty ''
  • Value-based Adoption of Mobile Internet and Empirical Investigation
    Kim, H. W. [2007]
  • The relationships among service quality,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post-purchase intention in mobile value-added services
    Kuo, Y. F. [2009]
  • The impact of tech-nology on the quality-value-loyalty chain : A research agenda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 The 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Nature , Purpose , and Findings
    FORNELL , C [1996]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the communication sciences, 1995–2000
  • Satisfaction :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 RTP(Ready to Prepare) 가정편의식(HMR) 제품의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밀키드(Meal kit)를 중심으로
    박민희 [2019]
  • RTC형 밀키트(Meal Kit) 가정식 대체식품(HMR)의 선택속성에 대한 IPA 분석
    오왕규 [2019]
  • Psychometric theory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 Multivariate data analysis
  • Measuring Service Quality :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HMR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결혼여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전태유 [2020]
  •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미애 [2021]
  •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 태도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50세 이상의 고령층을 대상으로
    안하윤 [2022]
  • HMR 선택속성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편의점과 대형마트의비교 분석
    양동휘 [2018]
  • HMR 선택속성에 따른 브랜드태도가 소비자만족 및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
    김정수 [2020]
  • HMR 상품속성이 고객만족도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선일 [2018]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 Equity and disconfirmation perceptions as influences on merchant and product satisfaction
  • Decentralization and School-based Management
  • Customer satisfaction : a metaanalysis of the empirical evidence
  •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1994]
  •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Hotel Industry: Measuremane and Meaning
    Barsky, J. [1992]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a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 Comparing Consumers’ Recall of Prepurchase and Postpurchase Product Evaluation Experiences
  • Amos 24 구조방정식모델링
    배병렬 [2017]
  • Advertising and Promotion Mana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