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의 콜라보레이션을 활용한 가치창출 사례연구

논문상세정보
'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의 콜라보레이션을 활용한 가치창출 사례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llaboration
  • Luxury Brand
  • MZ Generation
  • MZ세대
  • esports
  • e스포츠
  • 럭셔리 브랜드
  • 콜라보레 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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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의 콜라보레이션을 활용한 가치창출 사례연구' 의 참고문헌

  • 한화 1,000만 원 상당, 구찌 Xbox 한정판 공개
  • 펄어비스, 검은사막·부가티 콜라보 이벤트 진행
  • 패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제품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지적 학습이론을 중심으로
    현효원 [2020]
  • 통계로 바라보는 세상 이야기…뉴노멀 시대. 대한민국의 변화와 이슈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모바일, 테슬라 스킨 추가
  • 카트라이더에 포르쉐 떴다
  • 지형 공간정보체계 용어사전
    이강원 [2016]
  • 입어봐요 동물의 숲. 코로나에 뜬 e스포츠, 명품도 관심
  • 온라인 친환경 플랫폼 참여기업들의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을 위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성향에 따른 녹색매장의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한수범 [2022]
  • 양방향 순환신경망 임베딩을 이용한 리그오브레전드 승패 예측
    김철기 [2020]
  • 아트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이 브랜드 지각에 미치는 영향: 아트 친숙성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박지영 [2017]
  • 신소비 세대와의·식·주 라이프 트랜드 변화
    이효정 [2019]
  • 스마트폰을 이용한 e-스포츠 관람특성이 시청만족과 시청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심재희 [2021]
  • 발렌시아가 명품 패션 아이템, ‘포트나이트’ 상점에 떴다
  •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 사례 분석 -2017-2019년도를 중심으로-
    성희원 [2020]
  • 무엇이 한국의 MZ세대를 친환경제품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가?
    이도형 [2022]
  • 루이비통, 니가 왜 롤에서 나와?
  • 루이비통 X 리그오브 레전드, 예술과 문화 콜라보레이션
  •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콘텐츠 예술화 연구-패션 브랜드 구찌를 중심으로-
    조은지 [2020]
  • 디지털 정보 서비스와 지능정보사회에서의 세대별 디지털 격차 연구
    정병호 [2022]
  •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가치 창출 연구
    민성홍 [2018]
  • 농심, e스포츠 마케팅 본격화…LoL 프로단 ' 다이나믹스' 인수
  • 넥슨X포르쉐 콜라보· 카트라이더서 포르쉐 스포츠카 탄다 전기 스포츠카‘포르쉐 타이칸 4S’ 카트 출시 및 이벤트 대회계획
  • 구찌 공식 트위터
  • 구찌 가든 아키타이프 서울’ 제페토에서도 만난다
  • 구독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만족도 요인에 관한 연구
    김현우 [2020]
  • ‘예술을 입다'…패션업계,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로 차별화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랑스명품 의류와 콜라보 예고
  • e스포츠의 역사와 과정. e 스포츠연구
    이상호 [2019]
  • e스포츠 커뮤니티에서 유저의 긍정적 부정적 eWOM의 정보제공 성향이 인지부조화, 자기합리화,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재훈 [2022]
  • Virtual(ly)athletes : Where eSports fit within the definition of Sport, Quest
  • Two-Thirds of Gen Z Males Say Gaming is a Core Component of Who They Are
  • Top 10 Global Consumer Trends in 2021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of e-Sports Platform`s Interaction, Social Realities, and Re-viewing Intention
    서재열 [2020]
  • The Influencer Report Engaging Gen Z and Millennial
  •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Factors on Viewing Satisfaction and Team Loyalty in e-Sports Team
    정분도 [2019]
  • MZ세대 잡아라
    오수현 [2021]
  • Luxury in the Age of Digital Darwinism
    Achille, A. [2018]
  • Innovate the design with brand collaboration
  • Effect of COVID-19 on the consumer"s catharsis consumption in beauty industry
    박현정 [2021]
  • COVID-19에 따른 전자상거래 활용요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차이에 대한 연구 :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임성관 [2022]
  • Balenciaga’s Collaboration With Fortnite Raises Eyebrows
  • Balenciaga and Fortnite Collab on In-Game and Real World Clothing Line
  • A case study on value creation of fashion brands using content collaboration targeting MZ generation
    신혜경 [2020]
  • A Study on the Consumption of Fashion Luxury by Generation Z
    김장현 [2021]
  •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 of Millennial Generation Expressed in Fashion Brand
    이상윤 [2018]
  • A Study on The Effects of Watching e-Sports on Satisfaction, Preference, Reuse Intention in College Students - A Focus on Marketing Mix Factors
    최동오 [2019]
  • 2021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보고서
  • '포트나이트', 발렌시아가와 콜라보
  • '검은사막', 하이퍼 스포츠카 부가티와 콜라보…한정판 아이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