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의 콜라보레이션을 활용한 가치창출 사례연구
이승현
김재훈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승현
김재훈
제어번호
108366624
학술지명
e-비즈니스 연구
권호사항
Vol. 23 No. 6 [ 2022 ]
발행처
국제e-비즈니스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1-77 ( 1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Collaboration
Luxury Brand
MZ Generation
MZ세대
eSports
e스포츠
럭셔리 브랜드
콜라보레 이션
참고문헌( 50)
유사주제 논문( 916)
Collaboration 276건
MZ세대 239건
콜라보레 이션 92건
e스포츠 88건
MZ Generation 81건
esports 67건
럭셔리 브랜드 44건
Luxury Brand 29건
인용/피인용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의 콜라보레이션을 활용한 가 ...
'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의 콜라보레이션을 활용한 가치창출 사례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llaboration
Luxury Brand
MZ Generation
MZ세대
esports
e스포츠
럭셔리 브랜드
콜라보레 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llaboration
277
0
0.0%
Luxury Brand
30
0
0.0%
MZ Generation
82
0
0.0%
MZ세대
240
0
0.0%
esports
68
0
0.0%
e스포츠
89
0
0.0%
럭셔리 브랜드
45
0
0.0%
콜라보레 이션
93
0
0.0%
계
92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의 콜라보레이션을 활용한 가치창출 사례연구'
의 참고문헌
한화 1,000만 원 상당, 구찌 Xbox 한정판 공개
김미희
펄어비스, 검은사막·부가티 콜라보 이벤트 진행
김동준
패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제품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지적 학습이론을 중심으로
현효원
[2020]
통계로 바라보는 세상 이야기…뉴노멀 시대. 대한민국의 변화와 이슈
신동현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모바일, 테슬라 스킨 추가
이도원
카트라이더에 포르쉐 떴다
오지현
지형 공간정보체계 용어사전
이강원
[2016]
입어봐요 동물의 숲. 코로나에 뜬 e스포츠, 명품도 관심
김은영
온라인 친환경 플랫폼 참여기업들의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을 위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성향에 따른 녹색매장의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한수범
[2022]
양방향 순환신경망 임베딩을 이용한 리그오브레전드 승패 예측
김철기
[2020]
아트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이 브랜드 지각에 미치는 영향: 아트 친숙성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박지영
[2017]
신소비 세대와의·식·주 라이프 트랜드 변화
이효정
[2019]
스마트폰을 이용한 e-스포츠 관람특성이 시청만족과 시청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심재희
[2021]
발렌시아가 명품 패션 아이템, ‘포트나이트’ 상점에 떴다
김수길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 사례 분석 -2017-2019년도를 중심으로-
성희원
[2020]
무엇이 한국의 MZ세대를 친환경제품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가?
이도형
[2022]
루이비통, 니가 왜 롤에서 나와?
백주원
루이비통 X 리그오브 레전드, 예술과 문화 콜라보레이션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콘텐츠 예술화 연구-패션 브랜드 구찌를 중심으로-
조은지
[2020]
디지털 정보 서비스와 지능정보사회에서의 세대별 디지털 격차 연구
정병호
[2022]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가치 창출 연구
민성홍
[2018]
농심, e스포츠 마케팅 본격화…LoL 프로단 ' 다이나믹스' 인수
김효혜
넥슨X포르쉐 콜라보· 카트라이더서 포르쉐 스포츠카 탄다 전기 스포츠카‘포르쉐 타이칸 4S’ 카트 출시 및 이벤트 대회계획
유장훈
구찌 공식 트위터
구찌 가든 아키타이프 서울’ 제페토에서도 만난다
강채원
구독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만족도 요인에 관한 연구
김현우
[2020]
‘예술을 입다'…패션업계,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로 차별화
김은경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랑스명품 의류와 콜라보 예고
서동민
e스포츠의 역사와 과정. e 스포츠연구
이상호
[2019]
e스포츠 커뮤니티에서 유저의 긍정적 부정적 eWOM의 정보제공 성향이 인지부조화, 자기합리화,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재훈
[2022]
Virtual(ly)athletes : Where eSports fit within the definition of Sport, Quest
Jenny, S. E.
[2016]
Two-Thirds of Gen Z Males Say Gaming is a Core Component of Who They Are
WHISTLE
Top 10 Global Consumer Trends in 2021
Westbrook, G. I. N. A.
The Structural Relationship of e-Sports Platform`s Interaction, Social Realities, and Re-viewing Intention
서재열
[2020]
The Influencer Report Engaging Gen Z and Millennial
Morning Consult
[2019]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Factors on Viewing Satisfaction and Team Loyalty in e-Sports Team
정분도
[2019]
MZ세대 잡아라
오수현
[2021]
Luxury in the Age of Digital Darwinism
Achille, A.
[2018]
Innovate the design with brand collaboration
한국디자인진흥원
[2013]
Effect of COVID-19 on the consumer"s catharsis consumption in beauty industry
박현정
[2021]
COVID-19에 따른 전자상거래 활용요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차이에 대한 연구 :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임성관
[2022]
Balenciaga’s Collaboration With Fortnite Raises Eyebrows
Stephen, B.
Balenciaga and Fortnite Collab on In-Game and Real World Clothing Line
Shahrzad, R.
A case study on value creation of fashion brands using content collaboration targeting MZ generation
신혜경
[2020]
A Study on the Consumption of Fashion Luxury by Generation Z
김장현
[2021]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 of Millennial Generation Expressed in Fashion Brand
이상윤
[2018]
A Study on The Effects of Watching e-Sports on Satisfaction, Preference, Reuse Intention in College Students - A Focus on Marketing Mix Factors
최동오
[2019]
2021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보고서
한국콘텐츠진흥원
[2021]
'포트나이트', 발렌시아가와 콜라보
이현수
'검은사막', 하이퍼 스포츠카 부가티와 콜라보…한정판 아이템 공개
서동민
'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의 콜라보레이션을 활용한 가치창출 사례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