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통법을 활용한 일본사회이해의 강의 개선 방안 연구 -패들렛과 멘티미터를 중심으로-

김선희 2022년
논문상세정보
' SNS소통법을 활용한 일본사회이해의 강의 개선 방안 연구 -패들렛과 멘티미터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uni-cation
  • flipped-learning
  • interaction
  • mentimeter
  • padlet
  • パドレット
  • プリプトラニング
  • メンチメーター
  • 意思疎通
  • 相好作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60 0

0.0%

' SNS소통법을 활용한 일본사회이해의 강의 개선 방안 연구 -패들렛과 멘티미터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의 교육환경 변화와 에듀테크를 통한 일본어 교육의 다양한 학습 형태
    윤호숙 [2022]
  • 학부 유학생 대상 한국문화 수업의 플립러닝 사례 연구
    임은하 [2018]
  • 하브루타 기반 일본어과 학습자중심 수업 연구
    정희영 [2021]
  • 플립러닝과 핑퐁 앱을 할용한 대학 수업 방안 탐색
    조희정 [2017]
  • 플립드러닝 수업에서 학생들의 학습동기와 상호작용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및 학업수준에 따른 수업효과 인식
    장연주 [2020]
  • 플립드러닝 기반의 PBL을 확장한 교수학습법 연구
    강영돈 [2019]
  • 스마트 앱 기반의 플립드러닝을 확장한 소통교육 모델 설계 방안 연구
    강영돈 [2018]
  • 상호작용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협업 교육 도구 활용 방안 연구
    박숙영 [2022]
  • 비대면 환경에서의 일본문화 교육 방안 연구-영화를 활용한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임다함 [2021]
  • 디지털시대 강의혁신 방안으로서 프랑스문화 강의의 플립러닝 효과와 쟁점
    백경선 [2019]
  • 디지털 강의혁신 방안으로서 프랑스문화의 플립러닝 강의사례
    백경선 [2019]
  • 대학생의 플립러닝 적용 수업사례 연구
    김경화 [2021]
  • 대학교육에서 플립러닝(Flipped Learning)의 효과적 활용을 위한 교수학습전략 탐색: 사례 연구
    임정훈 [2016]
  • 대학 교수자의 플립드러닝 수업역량에 대한 학습자 요구분석
    이효진 [2020]
  • 中学校でのエデュテックの活用事例—クラスカードとパドレット及び様々なクイズ形式の学習ツールについてー
    조사라 [2021]
  • Zoom+Padlet을 활용한 쌍방향 온라인 수업 사례 연구 ― 중국어 교과목을 중심으로
    기유미 [2020]
  • Using Clickers in class. The role of interactivity, active collaborative learning and engagement in learning performance
  • The Equivalence of Learning Paths in Early Science Instruction, Effects of Direct Instruction and Discovery Learning
    David Klahr [2003]
  • SNS 활용 수업이 대학생의 의사소통 역량에 미치는 영향 탐 색
    강경리 [2017]
  • Clickers in college classrooms:Fostering learning with questioning methods in large lecture clas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