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신뢰가 가치소비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용기 재활용 인식 매개효과

논문상세정보
' 뷰티 브랜드 신뢰가 가치소비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용기 재활용 인식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wareness of cosmetic container recycling
  • Beauty brand trust
  • Social responsibility
  • Value consumption
  • environmental protection
  • 가치소비
  • 뷰티 브랜드 신뢰
  • 사회적책임
  • 화장품용기 재활용 인식
  • 환경 보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0 0

0.0%

' 뷰티 브랜드 신뢰가 가치소비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용기 재활용 인식 매개효과' 의 참고문헌

  • 화장품용기 부피지수를 이용한 화장품포장설계
    김선종 [2013]
  • 화장품 종류에 따른 사용자가 선호하는 용기에 관한 연구 - 로드샵 화장품 중심으로 -
    신재욱 [2015]
  • 화장품 용기의 에코디자인 (Eco design)실태에 관한 연구
    이광호 [2004]
  • 화장품 용기, 재활용 안 되는OTHER가 90%
  • 화장품 업계는 90% 재활용 안되는 예쁜 쓰레기를 책임져라
  •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정 [2016]
  • 화장품 과학가이드
    김주덕 [2011]
  • 항노화 화장품 연구 개발동향
    손의동 [2005]
  • 한식 레스토랑 고객의 소비가치가 메뉴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예서 [2015]
  • 한류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위한 VMD 및 팩키지 디자인 제안
    손희진 [2019]
  • 한경경제용어사전
  • 프리미엄 뷰티샵의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신뢰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연 [2015]
  • 패키지 디자인과 브랜드 선호도의 상관성분석 연구: 한방화장 품의 용기디자인을 중심으로
    권영수 [2006]
  • 트렌드코리아 2016
    김난도 [2015]
  • 코로나 시대 소비행태 변화와 시사점 조사
  • 친환경부터 동물복지까지 생산자도소비자도 웃는 ‘윤리적 소비’. 나라경제
  • 친환경 용기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손은혜 [2021]
  • 청소년의 환경보존의식과 의복태도 및 의복구매행동의 관계
    김연주 [2009]
  • 지역사회 주민의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과 가치소비 태도에 관한 연구
    강수현 [2019]
  • 재활용이 어려운 화장품 용기, 올바르게 분리배출하는 방법
  • 자원봉사활동 경험이 시민의식에 미치는 영향
    원미순 [2010]
  • 자원 선순환시대…"화장품 공병수거함에 넣어주세요"
  • 음식체험요소와 감정반응 및 고객가치창출의 관계 연구
    이미진 [2020]
  • 윤리적 소비 실천은 시민참여의 확장을 의미하는가? 한국 소비자들의 윤리적 소비와 시민참여 경험 간의 관계성과개인의 선택적 지향성 조절효과
    이혜미 [2016]
  • 윤리소비의식이 재활용 의류제품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차가영 [2013]
  • 외식업체의 브랜드 신뢰가 PB(private brand)상품의 품질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화연 [2016]
  • 온라인 미디어 텍스트 분석을 통한 가치소비의 시계열적 변화 연구
    최승아 [2022]
  • 에스테틱 브랜드의 신뢰도를높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 소비자의 환경가치관에 따른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활동에 대한 인식과 친환경 화장품 소비행동
    박현정 [2019]
  • 소비자의 특성이 공유가치창출 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사회심리학적 변인과 가치일치성을 중심으로
    강윤지 [2021]
  • 소비자 사회참여가 윤리적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연구
    홍미나 [2017]
  • 소비의 후광효과에 대한 연구 - 브랜드와 캐릭터를 중심으로
    전상민 [2002]
  • 사회적책임 관련 특성에 따른 소비자 구매의도
    우강천 [2015]
  • 비영리 단체 이미지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지은 [2015]
  • 비건 소비 유형 세분화를 통한 가치소비 활성화
    허선민 [2022]
  • 브랜드 신뢰 요인이 소비자의 경제적, 사회적 충성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정직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최순화 [2012]
  • 디지털의 주역 MZ세대
  • 기업의 환경친화적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화장품 기업을 중심으로
    문수정 [2009]
  • “소비자의 의사결정유형에 따른 환경 보존적 태도 및 행동에 관한 연 구”
    박광희 [1998]
  • Withholding consumption : A social dilemma perspective on consumer boycotts
    Sen, S. [2001]
  • Who Buys Our Brand? The Influence of Consumption Values and the Congruity with Brand Benefits on Brand Identification, Trust and Loyalty
    Sol Namkung [2021]
  • The effects of trust dimensions on relational commitment : The relative efficacy and effct symmetry
    Lee, D. [2008]
  • The effect of ecologically relevant information on detergent sales
  • The Ethical Consumer
  • Shopping for society? consumers’ value conflicts in socially responsible consumption affected by retail regulation
    Lee, J. M. [2017]
  • Person and thing orientations : Psychological correlates and predictive ulitlity
  • Orientations and motivations : Are you a"pe ople person, "a"thing person, "or both?
  • Methods of assessing the image of cosmetics industry retailers
  • Interpreting Dimensions of Consumer Trust in ECommerce
    Chen, S. C. [2003]
  • Improving the production chain with LCA and ecodesign:application to cosmetic packaging
  • Impact of the COVID-19pandemic in the Portuguese population:Consumption of alcohol, stimulant drinks, illegal substances, and pharmaceuticals
  • Global Plastics Outlook : Ecnomic Drivers, Environmental Impacts and Policy Options
  • College students’engagemnt in drunkorexia : Examining the role of sociocultural attitudes toward appearance, narcissism, and Greek affiliation
    Hill, E. M. [2021]
  • Circ ular economy in the cosmetics industry : An assessment of sustainability reporting
    Mikroni, O. [2022]
  • Celebrity Endorsement, Brand Equity, and Green Cosmetics Purchase Intention Among Chinese Youth
    Lili, Z. [2022]
  • Brand trust in the context of consumer loyalty
    Delgado, B. [2001]
  • Analysis methods for Evaluating Emotional Response to Cosmetic Container Design
    Suto, H. [2010]
  • An integrative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
  • 1인 미디어의 공신력 판단기준에 대한 세부요소 분석: 뷰티유튜버를 중심으로
    이혜린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