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지와 구매행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지와 구매행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dividual Factor
  • Purchasing Behavior
  • Regional Factor
  • Social Economy
  • awareness
  • 개인적 요인
  • 구매행위
  • 사회적 경제
  • 인지
  • 지역적 요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0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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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지와 구매행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 사회적기업 정책의 형성과 전망
    김혜원 [2009]
  • 한국 Eco-Mom(환경친화주부)의 정체성과 그린생활의 의미 분석
    서선영 [2010]
  • 지역사회 주민의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과 가치소비 태도에 관한 연구
    강수현 [2019]
  • 제품품질과 윤리소비가 사회적기업 제품의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형민 [2020]
  • 정부지원이 사회적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 구
    강석민 [2014]
  • 일자리제공형 사회적기업과 사회적 성과 지원의 효과
    홍현우 [2017]
  • 소비자의 윤리적 상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련요인 분석
    허은정 [2011]
  • 소비자의 사회적기업상품 구매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박나랑 [2013]
  • 서울시민의 사회적경제 인식 연구: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은 공동체의식과 시민 임파워먼트에 영향을 미치는가?
    조상미 [2020]
  • 서울시 사회적경제 시민체감도 측정연구
    정선희 [2020]
  • 사회적기업의 특성 및 지원유형에 따른 성과차이 분석: 자율경영공시 사회적기업을 중심으로
    김정인 [2014]
  • 사회적기업의 성과 요인 분석: 외부자원의 효과와 복합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최유진 [2021]
  • 사회적기업에 대한 가치인지와 제품속성유형의 차이가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익태 [2021]
  •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은미 [2015]
  • 사회적기업 상품의 소비가치가 상품태도, 구매의도 및프리미엄 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희진 [2019]
  • 사회적경제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경제지리적 결정 요인: 충청남도를 사례로
    이홍택 [2018]
  • 사회적경제에 대한 정부지원은 정당한가? : 사회적경제 관련 법과 정책의 평가(1)
  • 사회적경제, 인식률 높지 않지만 이용소비자는 긍정적 평가
  • 사회적경제 활성화 요인에 대한 시군구 지역별 횡단면 분석
    김유현 [2019]
  • 사회적경제 조직 소비자의 친사회적 행동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리적 소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해긍 [2019]
  • 사회적경제 인식은 공동체의식과 임파워먼트에 영향을 미치는가?: 서울시민의 인식을 중심으로
    조상미 [2021]
  • 사회적 자본이 사회적 경제조직 참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포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선영 [2020]
  • 사회적 기업에 대한 정부재정지원, 그 양날의 검: 부스트래핑(bootstrapping) 기법의 활용
    이경은 [2020]
  • 사회적 경제에 대한 인식과 사회적 경제 조직의 성과
    홍현우 [2022]
  • 사회적 경제기업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분석
    김정욱 [2019]
  • 사회적 경제 증진 조례의 협동조합 활성화 효과: 공간회귀모형의 활용
    최유진 [2017]
  • 사회적 경제 조직 인지도와 이용의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부산광역시 5개 자치구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박해긍 [2015]
  • 국가법령정보센터
  • The Effect of Fair Trade on Consumer Behavior: In Terms of Ethical Consumerism
    김광석 [2009]
  • Fair-trade beliefs, attitudes and buying behaviour of Belgian consumers
  • Exploratory factor analysis
  • Determining the characteristics of the socially conscious consumer
  • Can consumers buy responsibly? Analysis and solutions for market failures
    Valor, C.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