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유통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플랫폼 적합성, 상대적 이점, 복잡성, 식품 유통 플랫폼에 대한 태도 및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식품 유통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플랫폼 적합성, 상대적 이점, 복잡성, 식품 유통 플랫폼에 대한 태도 및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plexity
  • Food delivery platform
  • Relative advantage
  • Service quality
  • Service-platform fit
  • Task-technology fit theory
  • 과업기술적합성 이론
  • 복잡성
  • 상대적 이점
  • 서비스 품질
  • 서비스-플랫폼 적합성
  • 식품 유통 플랫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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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품 유통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플랫폼 적합성, 상대적 이점, 복잡성, 식품 유통 플랫폼에 대한 태도 및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혁신확산이론에 따른 스마트폰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아이폰 사용자와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충성도 비교를 고려하여
    남수태 [2013]
  • 항공사의 인지된 서비스품질이 태도, 기대,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성희 [2005]
  • 플랫폼 기반 온라인 식품 쇼핑몰의 품질 속성이 신뢰,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몰 유형별 비교분석-
    지은정 [2019]
  • 푸드 O2O의 품질이 고객신뢰,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빈도 및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지원 [2018]
  • 패스트 푸드점 키오스크 이용 소비자의 이용행동 연구 : 혁신확산이론을 적용
    김동범 [2020]
  • 쿠팡·쓱닷컴 진격에도...컬리김슬아 “올해 거래액 3兆 넘을 것
  • 착한가격업소에 대한 소비자의 주관성연구
    조용현 [2018]
  • 중국 여행사 모바일 앱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관한 연구:기술수용모형과 과업기술적합의 통합모형을 적용하여
    왕리나 [2018]
  • 중국 O2O 택시 만족도 및 지속적 이용의도의 결정요인
    이후형 [2019]
  • 정보탐색과 구매 단계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선택의 영향요인
    김상훈 [2007]
  • 인트라넷 이용채택에 관한연구
    이대용 [2000]
  • 인천 및 경기지역 성인 여성의 전자상거래에서 식품 구매실태와 식습관과의 관련성
    박유진 [2019]
  • 외식업체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의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혁신저항 모델을 중심으로
    송주완 [2019]
  • 외식라이브커머스 품질이 지각된 유용성과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정희 [2022]
  • 옴니채널 무인주문결제시스템의 심리적 저항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유리 [2018]
  • 온라인에서 신선식품 구매 시 소비자 품질 선택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이정승 [2021]
  • 온라인쇼핑몰 유형 및 소비성향(가심비)에 따른 온라인 식품매장의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박은옥 [2018]
  • 온라인 쇼핑몰 해외직구 만족도, 충성도와 구전에 관한 연구
    이예림 [2019]
  •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초양 [2021]
  • 오픈마켓에서 신선식품 구매고객의 구매결정 우선순 위 분석.
    이충수 [2018]
  • 신선 식품 구매용 모바일 앱 속성이 고객 신뢰, 만족 및 순효익에 미치는 영향
    이은용 [2016]
  • 스마트 상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 속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주경희 [2022]
  • 수제맥주 브루어리의 점포선택속성이 고객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실용적 가치와 쾌락적 가치를 중심으로
    이준섭 [2021]
  • 소셜TV 채택에 대한 통합 모델 연구: 지속사용의도에 대한 혁신확 산이론, 기술수용모델, 혁신저항모델의 통합적 접근
    윤승욱 [2016]
  • 성인 소비자의 온라인을 통한 식품 구매 행동 및 구매 결정 영향 요인 분석
    김효정 [2019]
  • 서비스품질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최근 10년(2004∼2013)의 연구를 중심으로
    이유재 [2014]
  • 사회적 영향, 적합성과 개인 혁신성이 호텔정보시스템 수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문수 [2007]
  •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토어의 품질요인과 쇼핑 감정반응 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제원 [2020]
  • 빅데이터를 활용한 식품 유통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텍스트 마이닝과 의미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강지원 [2021]
  • 병원 모바일 웹사이트 활용전략을 통한 국제의료관광객의 행동 제시에 관한 연구: 정교화가능성모델과 혁신확산이론을 적용한 통합 모델 제시
    김혜란 [2021]
  • 배달 어플리케이션의 소비성향, 사회성이 소비자 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용은 [2019]
  • 배달 앱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와 행동의도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조미나 [2017]
  • 모바일오피스의 과업·기술 적합모델과 조직특성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성환 [2013]
  • 마이크로블로그 채택모델에 관한 연구: 미디어채택 연구에 대한 통합적 접근
    장용호 [2010]
  • 농산물 전자상거래에서 신뢰와 만족이 구매 의도에 미 치는 영향
    조영희 [2010]
  • 기술수용모델의 확장과 인터넷뱅킹 이용행동에 관한 연구: 신뢰와 적합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오상현 [2006]
  • 국내 온라인 프리미엄 푸드마켓에 대한 소비자 경험 연구
    김성희 [2018]
  • 교차쇼핑을 유발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의 점포속성 에 관한 연구
    경종수 [2019]
  • 과업기술적합도 모형을 활용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대한 실증연구
    김소담 [2016]
  • 격전지 된 온라인 식품 시장…자사몰 힘주는 식품업계
  • “모바일을 통한 식품구매 품질속성에 대한 고객만족도와 충성도 관계에서 신뢰와 몰입의 조절효과”
    김혜진 [2018]
  • eTailQ : Dimensionalizing, measuring and predicting etail quality
  • Understanding the impact of m-banking on individual performance : DeLone & McLean and TTF perspective
    Tam, C. [2016]
  • Understanding knowledge management system usage antecedents : An integration of social cognitive theory and task technology fit
    Lin, T. C. [2008]
  • Understanding consumer intention to participate in online travel community and effects on consumer intention to purchase travel online and WOM : An integration of innovation diffusion theory and TAM with trust
    Agag, G. [2016]
  • UCC 서비스 이용 연구: 기술수용모형과 감정차원 연구를 중심으로
    전방지 [2007]
  • The role of task-technology fit as users’motivation to continue information system use
  • Task-technology fit and individual performance
  • TV홈쇼핑 식품상품 시연 특성이 플로우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예안 [2021]
  • Service quality delivery through websites : A critical review of extant knowledge
  • SERVQUAL :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 Reducing the service deficit in M-commerce : How service-technology fit can support digital sales of complex products
    Heinze, J. [2018]
  • Psychometric theory
  • Perceived usefulness , perceived ease of use , and user a 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 One more time: How do you motivate employees (Vol. 65)
  • Needs, affect, and interactive products-Facets of user experience
  • Motivation for online impulse buying : A two-factor theory perspective
  • Mobile banking adoption : Application of diffusion of innovation theory
  • Merging task-technology fit and technology acceptance models to assess guest empowerment technology usage in hotels
    Schrier, T. [2010]
  • Measuring the Service Quality of Fresh Food Delivery Platforms :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the"Food PlatQual"Scale
    Kang, J. W. [2022]
  • Information quality as a determinant of task-technology fit in using communication technology for simple task
    Raven, A. [2015]
  • Factors influencing the adoption of Internet banking
    Tan, M. [2000]
  • Factors affecting hotels' adoption of mobile reservation systems : A technologyorganization-environment framework
    Wang, Y. S. [2016]
  • Extension of technology continuance theory(TCT)with task technology fit(TTF)in the context of Internet banking user continuance intention
    Rahi, S. [2020]
  • Extending the understanding of mobile banking adoption : When UTAUT meets TTF and ITM
  • Extend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with tasktechnology fit constructs
  • Extend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the tasktechnology fit model to consumer e-commerce, Information Technology
  • Exploring task-service fit and usefulness on branded applications continuance
    Fang, Y. H. [2017]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1981]
  • Diffusion of Innovations
    Rogers, E. [1983]
  • Development of an instrument to measure the perceptions of adopting an information technology innovation
  •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an instrument to measure the service-channel fit of electronic banking services
    Hoehle, H. [2012]
  • Developing a scale to measure the perceived quality of an Internet shopping site(SITEQUAL)
    Yoo, B. [2001]
  • Continuance intention to use MOOCs : Integrat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TAM)and task technology fit(TTF)model
    Wu, B. [2017]
  • Consumer behavior
  • Characteristics of tasks and technology as a driver of task-technology fit and the use of the hotel reservation information system
    Ratna, S. [2018]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 Augmented reality shopping application usage : The influence of attitude, value, and characteristics of innovation
    Jiang, Y. [2021]
  • Are Product Attribute Beliefs the Only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s on Brand Attitude?
  • Analysis of mobile commerce performance by using the task-technology fit
    Lee, K. C. [2004]
  • An integrative model of consumers' intentions to purchase travel online
    Amaro, S. [2015]
  • An applied service marketing theory
  • Adding innovation diffusion theory to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Supporting employees' intentions to use e-learning systems
    Lee, Y. H. [2011]
  • A hybrid model for exploring the antecedents of cloud ERP continuance : Roles of quality determinants and task-technology f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