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등학교 과학 수업에서 의미지도 읽기 전략이 고등학생의 과학 텍스트 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수진
남정희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수진
남정희
제어번호
108316567
학술지명
대한화학회지
권호사항
Vol. 66 No. 5 [ 2022 ]
발행처
대한화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76-389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Science text
Science text reading ability
Semantic mapping
과학 텍스트
과학 텍스트 읽기 능력
의미지도
참고문헌( 43)
유사주제 논문( 37)
의미지도 32건
Semantic mapping 2건
과학 텍스트 2건
Science text 1건
인용/피인용
고등학교 과학 수업에서 의미지도 읽기 전략이 고등학 ...
' 고등학교 과학 수업에서 의미지도 읽기 전략이 고등학생의 과학 텍스트 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Science text
Science text reading ability
Semantic mapping
과학 텍스트
과학 텍스트 읽기 능력
의미지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Science text
2
0
0.0%
Science text reading ability
1
0
0.0%
Semantic mapping
3
0
0.0%
과학 텍스트
3
0
0.0%
과학 텍스트 읽기 능력
1
0
0.0%
의미지도
33
0
0.0%
계
4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고등학교 과학 수업에서 의미지도 읽기 전략이 고등학생의 과학 텍스트 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Osborne, J.
[2016]
Kim, D.
[2020]
Smith, M.
[2000]
Norris, S.
[2003]
Kim, M.
[2007]
Pearson, P.
[2010]
Hall, C. S.
[2016]
McFarlane, D.
[2013]
Yore, L.
[1998]
Patterson, A.
[2018]
Jiang, X.
[2007]
Lee, G.
[2005]
Kim, S.
[2008]
Usman, K.
[2016]
Lynn, M.
[1986]
Dilek, Y.
[2012]
Zahedi, Y.
[2012]
Kasim, U.
[2016]
Im, B.
[2001]
Agustina, Y.
[2013]
Anderson, N.
[2003]
한국과 미국의 과학 교과서에 반영된 교과문식성 연구
이경화
[2019]
텍스트 의미망 분석을 통한 학습부진 학생의 읽기 교육 방안
이현준
[2019]
커넥티비즘(Connectivism)의 이해와 사회과 교수학습의 새로운 패러다임
박기범
[2017]
읽기이해과정을 구성하는 하위인지능력에 대한 개인차 연구
신종호
[2004]
글 구조 도식화와 질의-응답 전략이 고등학생의 영어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김동연
[2011]
Using Mind Mapping Technique to Improve Students’ Reading Comprehension of Thai EFL University Students
Siriphanich, P.
[2010]
Think Literacy: Cross-Curricular Approaches, Grades 7-12
Ministry of Education
Theory of Understanding Korean: Basic Theory of Reading Education
Park, Y.
[1996]
The PISA Assessment Framework: Mathematics, Reading, Science and Problem Solving Knowledge and Skills
OECD
[2003]
The Analysis of Cognitive Profiles of Reading Comprehension with Cognitive Diagnostic Model for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Lee, J.
[2016]
Teaching English Reading Comprehension
Jeong, G.
[2005]
Strategies for Teaching Learners with Special Needs
Schewel, R.
[1989]
Semantic Mapping in Communicative Language Teaching
Zaid, M.
[1995]
Reading Subjects and Reading the World
Lee, K.
[2016]
OECD Skills Outlook 2013: First Results from the Survey of Adult Skills
OECD
[2013]
Missing the Meaning
O’Toole, M.
[2004]
Language Psychology
Cho, M.
[2003]
Graphic Organizers as an Aid Fostering Comprehension of Expository Text
DiCecco, Y.
[1992]
Effective Instruction for Middle School Students with Reading Difficulties: The Reading Teacher’s Sourcebook
Denton, C.
[2007]
A Teacher’s Guide to PISA Reading Literacy
Thomson, S.
A Study on the Contents and Methods of Writing Transfer Education
Choi, J.
[2016]
A Study on the Construction of Content-area Textbook Reflecting Reading Strategies
Youk, I.
[2018]
' 고등학교 과학 수업에서 의미지도 읽기 전략이 고등학생의 과학 텍스트 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