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커뮤니티 비지니스 서비스품질 평가요인 탐색 -마을호텔 18번가 사례연구-

논문상세정보
' 관광 커뮤니티 비지니스 서비스품질 평가요인 탐색 -마을호텔 18번가 사례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unity business
  • Service delivery quality
  • Service environment quality
  • Service product quality
  • Service quality
  • Village Hotel 18st
  • 마을호텔 18번가
  • 상품 품질요인
  • 서비스 품질
  • 전달 품질요인
  • 커뮤니티 비즈니스
  • 환경 품질요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96 0

0.0%

' 관광 커뮤니티 비지니스 서비스품질 평가요인 탐색 -마을호텔 18번가 사례연구-' 의 참고문헌

  • 환대산업의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 : 서비스 제공자의 진정성을 중심으로
    이승환 [2012]
  • 한국의 커뮤니티비즈니스정책 추진과정과 지역차원의 과제
    나주몽 [2012]
  • 한국 커뮤니티 비즈니스의 성공요소에 관한 사례연구 -농촌체험 관광마을을 중심으로
    김영수 [2009]
  • 테마파크의 서비스 품질과 이용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유명희 [2012]
  • 커피전문점의 메뉴품질 및 서비스품질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철환 [2021]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
    이종호 [2013]
  • 커뮤니티비즈니스 육성정책 추진실태와 정책방향
    김선기 [2011]
  • 커뮤니티비즈니스 연구동향 및 특성 분석
    주상현 [2017]
  • 커뮤니티기반 농촌관광 주민조직의 집단효능감 형성과정: 수미마을 대상 질적사례연구
    한주형 [2019]
  • 커뮤니티 비즈니스의 정책적 정당성
    조규원 [2011]
  • 커뮤니티 비즈니스의 개념정립에 관한 연구:사회적기업과의 구분을 목적으로
    김윤호 [2010]
  • 커뮤니티 기반 관광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찰 - 농촌 관광마을 운영 사례를 중심으로 -
    송영민 [2010]
  • 지역활성화의 새로운 대안 커뮤니티 비즈니스
  • 지역주도의 일자리 창출전략
    김선기 [2011]
  • 지역자원과 커뮤니티 개발을 기반으로 한 농산촌 발전 프로세스 도입 방안 연구 : 충청북도 괴산군 사례를 중심으로
    장주연 [2015]
  • 지역관광과 연계한 관광 커뮤니티 비즈니스의 의미와 과제 - 인천시 아시아 누들타운 사업을 중심으로 –
    황희정 [2014]
  • 지역공동체의식이 커뮤니티 비즈니스 참여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서울시 관악구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이지은 [2015]
  • 지속가능한 산촌을 위한 관광 커뮤니티 비즈니스 사례 연구
    김예지 [2017]
  • 정보기술기업의 역량, 경쟁전략 및 성과의 관계,
    정동섭 [2010]
  • 우리 모두 주인공인 커뮤니티 비즈니스
  •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초양 [2021]
  • 서울시 특급호텔 종사원의 임파워먼트의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회복,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을 중심으로 -
    오현정 [2010]
  • 서비스 제공자의 감정노동에 따른 보상유형이 고객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심재철 [2018]
  • 몽골 백화점의 소매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RSQS를 이용한 인구통계특성 측정 -
    최철재 [2015]
  • 몽골 공연장의 내부 서비스품질이 내부 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공연 관여도의 조절 효과
    오랑거 [2021]
  • 농촌지역 주민자치센터 서비스 품질에 대한 인식이 공동체 의식에 미치는 영향
    이홍재 [2021]
  • 관광지의 서비스품질 측정척도 개발
    장경수 [2003]
  • 관광지 서비스 품질, 관광지 이미지 및 재방문의도 간 관계에서 한류의 조절효과 : 주한 아프리카 유학생을 대상으로
    서재연 [2021]
  • 관광서비스에서 품질지각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애착의 매개역할 및 접촉강도의 조절효과
    최철재 [2019]
  • 관광분야 커뮤니티비즈니스 활성화 전략 - 강원도를 중심으로 -
    유영심 [2014]
  • 관광 커뮤니티 비즈니스를 위한 거버넌스 구축 및 지방정부의 역할에 관한 연구-관광두레 주민사업체를 대상으로-
    김경희 [2020]
  •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 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이유재 [2016]
  • Understanding customer satisfaction through online comments:evidence from home inns in China
    Ren, L. [2015]
  • To approaches to service quality dimensions
  • The relationship between internal and external service quality
  • The effect of brand and price information on subjective product evaluation
  • Synthesizing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behavioral intentions in the hotel industry : an empirical analysis
  • Strategic planning before and after a mega-event
    Bramwell, B [1997]
  • 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rchical approach
  • Service quality : insights and managerial implications from the frontier
    Rust, R. T. [1994]
  • Scottish community business : an idea that has had its day?
    Hayton, K [2000]
  • Perceived service quality as a customer-based performance measure : An empirical examination of organizational barriers using an extended service quality model
  • Measuring Service Quality :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2014]
  • Limits to community participation in the tourism development process in developing countries
    Tosun , C. [2000]
  • K-pop 축제 방문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재방문의도간의 관계와 내⋅외국인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하동현 [2014]
  • Introduction to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 Internal service quality as a driver of employee satisfaction, commitment and performance: Exploring the focal role of employee well-being
    Sharma, P. [2016]
  • How Patient’s Evaluate the Quality of Ambulatory Medical Encounter’s : A Marketing Perspective
    Bopp, K. D. [1990]
  • Effect of experiential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 encounters in luxury-hotel restaurants
  • Conceptual “Stretching” Revisited: Adapting Categories in Comparative Analysis
    Collier, D. [1993]
  • Case Study Research : Design and Methods
    Yin , R. K. [1994]
  • Beyond philanthropy : Community enterprise as a basis for corporate citizenship
    Tracey, P. [2005]
  • At the heart of the community economy: community enterprise in a changing world London
    Pearce, J [1993]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 A review of twenty years of SERVQUAL research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