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를 활용한 문학지리 교육 - 학습자의 『열하일기』 장소체험을 중심으로 -

' 구글어스를 활용한 문학지리 교육 - 학습자의 『열하일기』 장소체험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vergence Education
  • Digital Tools
  • Literary Geography
  • Performance and Performativity
  • Teaching and Learning Methods of Classical Literature
  • 고전문학 교수
  • 디지털 도구
  • 문학지리학
  • 연행과 연행성
  • 융합 교육
  • 학습방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48 0

0.0%

' 구글어스를 활용한 문학지리 교육 - 학습자의 『열하일기』 장소체험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한국사 교과서 속의 고전 반영 추이와 활용 방안 연구
    안운호 [2021]
  • 청람교육의 이해
    오윤선 [2011]
  • 조백하
  • 장소성의 재개념화와 문학 교육
    박형준 [2012]
  • 옛이야기 감상에서 장소감의 활용과 교육 방법
    이근영 [2021]
  • 열하일기 첫걸음
    박수밀 [2021]
  • 열하일기 Ⅰ~Ⅱ
    박지원 [2016]
  • 여행 체험 중심의 《열하일기》 교육 내용 연구-<渡江錄>을 중심으로-
    이효정 [2018]
  • 문학을 통한 인문지리적 사고력 교육의 가능성 탐색
    황혜진 [2007]
  • 문학공간의 교육적 활용 방안 연구
    박준형 [2020]
  • 문학공간 답사를 통한 한국어 학습자의 문화교육 방안 연구
    남궁정 [2019]
  • 다큐멘터리 「김연수의 열하일기」 연구
    안희준 [2018]
  • 난하
  • 기록과 기억의 재현 : 삼중의 미메시스로 실재읽기
    문향기 [2021]
  • 공간생산론을 활용한 문학교육 방법 연구
    이근영 [2021]
  • 공간과 장소
    Tuan, Y. F. [1999]
  • 고전시가를 제재로 한 교과 융합적 경험교육 -<덴동어미화전가>를 중심으로
    서명희 [2017]
  • 고전기행문학과 경험 교육-<열하일기>를 중심으로-
    주재우 [2008]
  • 고등학교 『국어』, 『문학』 교과서
  • [정희진의 융합] 융합은 지향이 아니라 방식이다
  • The Routledge Handbook of Literature and Space
  • Literary Mapping in the Digital Age
  • Literary Mapping in the Digital Age
  • Literary Mapping in the Digital Age
  • Language and Literature in a Glocal World
  • Graphs, Maps, Trees: Abstract Models for a Literary History
    Moretti, F [2005]
  • <춘향전>과 지리(地理) -문학교육과 지리교육의 공동 영역의 탐색
    김종철 [2017]
  • <최척전>의 문학지리학적 해석과 소설교육
    권혁래 [2009]
  • 2022 개정 교육과정 총론 주요사항【시안】
  • 2015 개정 초ㆍ중등 교육과정 총론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국어⋅문학 교과서의 고전문학 제재 수록 양상 연구
    황윤정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