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원 자연관찰로 해설판의 텍스트 구조 분석

논문상세정보
' 국립공원 자연관찰로 해설판의 텍스트 구조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해설판
  • interpretation boards
  • national parks
  • nature-observation trails
  • textuality
  • the text sentence level
  • 국립공원
  • 문장 수준
  • 자연관찰로
  • 텍스트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6 0

0.0%

' 국립공원 자연관찰로 해설판의 텍스트 구조 분석' 의 참고문헌

  • 한라산국립공원 어리목-영실탐방로의 해설표지판 분석
    고지희 [2019]
  • 텍스트 안의 “한정적” 관계문장에 관하여
    김백기 [2010]
  • 타이포그라피 공간감을 통한 텍스트의 구체화 연구
    김병조 [2009]
  • 초등학교 과학 교과서 텍스트의 문장 연결 분석
    강석진 [2021]
  • 초등학교 6학년 과학 교과서와 사회 교과서의 이독성 비교
    박수연 [2009]
  • 초등학교 3학년과 6학년 과학 교과서의 이독성 비교
    송정미 [2010]
  • 초등 지리 영역의 설명적 텍스트 서술 방식 분석
    남상준 [2006]
  • 지리산 국립공원 직원의 환경관과 자연환경 해설에 대한 인식 조사
    김수일 [2005]
  • 중세국어 ‘-오□’ 구성의 의미관계
    최소영 [2010]
  • 이독성 공식을 이용한 한국어 교재텍스트 분석 연구 : 초급과 중급을 중심으로
    김현아 [2017]
  • 월악산국립공원 자연관찰로 조성사례 및 이용객 행태
    김종완 [2002]
  • 수학 문장제의 문장 구조에 따른 초등학생의 문제해결 반응 비교 분석
    강화나 [2009]
  • 설명적 텍스트의 의미 구조 이해 전략 연구
    박성희 [2007]
  • 사회과 교과서의 텍스트 구조 분석을 위한 기초 연구 -정량적 분석 방법의 제안-
    송성민 [2013]
  • 미국 국립공원내 환경교육 시스템의 실제 : 워싱턴주 국립공원 지역의 해석 프로그램 사례를 중심으로
    김상윤 [1998]
  • 국어교육과 텍스트구조
    김봉순 [2002]
  • 국립공원의 개념-훼손-보존모형의 환경교육적 접근
    이민부 [1995]
  • 국립공원 자연관찰로를 통한 생태교육적 장소정체성 형성에 대한 기호학적 해석
    김동렬 [2022]
  • 국립공원 자연관찰로 해설판의 기호 간 상호관계와 전시 형식, 초등 과학교과와의 연계성 분석
    김동렬 [2021]
  • 관광지에서의 반(反)환경적 행동에 대한 태도, 친환경 인식, 국립공원가치에 대한 인식 간의 관계 - 공공재로서의 국립공원 관광지의 지속가능한 개발을 위한 탐색적 고찰 -
    김옥희 [2016]
  • Text Readability and Intuitive Simplification : A Comparison of Readabiliity Formulas
  • Structure, Function and Readability of New Textbooks in Relation to Comprehension
  • Readability Characteristics of Texts in Middle School Turkish Textbooks
    Turkben, T. [2019]
  • Landscape Planning
  • Interpretive Sign Use Within the City of Fort Collins Natural Areas: A Focus on Repeat Visitors
  • Environmental Perception and Learning Experience in Nature Trail of National Park Visitors
    Suksri, C. [2021]
  • Atmospheric Composition 1 Million Years Ago from Blue Ice in the Allan Hills, Antarctica
  • An Examination of Teachers’ Attitudes towards the National Park in Their Environment : The Isparta, Denizli Example
  • A Comparison of Readability in Science-Based Texts : Implications for Elementary Teach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