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종사원의 심리적 계약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논문상세정보
' 카지노 종사원의 심리적 계약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orientation
  • Psychological contract
  • organizational trus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4 0

0.0%

' 카지노 종사원의 심리적 계약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의 참고문헌

  • 호텔종사원의 심리적 계약, 조직공정성 그리고 고객지향성의 관계: 종업원 고용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상재 [2014]
  • 호텔서비스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임지은 [2012]
  • 호텔고객의 심리적 계약위반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영아 [2021]
  • 호텔 종사원의 고용불안정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계 약위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남수 [2011]
  • 호텔 인적자원관리와 조직성과 연구
    손재근 [2006]
  • 호텔 서번트 리더십이 심리적 계약에 따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 향
    양성윤 [2018]
  • 호텔 관리자의 리더십 유형이 직무 스트레스를 매개로 우울감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강호 [2010]
  • 항공사 조직공정성이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조절효과 -
    강상묵 [2012]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마음챙김이 소진과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이주양 [2016]
  • 태권도 지도자의 심리적계약이 직무만족,조직몰입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원세종 [2016]
  • 카지노 직원이 지각한 심리적 계약위반이 반생산적 과업행동에 미치 는 영향: 노사관계 분위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봉주 [2018]
  • 카지노 직원이 지각하는 EVP(Employee Value Proposition)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장정훈 [2018]
  • 카지노 산업의 이해: 원리와 실제
    이충기 [2016]
  • 카지노 고객의 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직무 스트레스와 고객지향 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감성지능과 커뮤니케이션의 조절효과
    송수정 [2018]
  • 참여예산제도가 학군단의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직신뢰, 의사소 통, 조직민첩성을 중심으로
    윤화준 [2020]
  • 종업원의 고용불안정성과 조직유효성 간 관계에 있어서 경영자에 대한 신뢰와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백혜옥 [2014]
  • 조직후원인식이 신뢰와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 - 체인레스토랑 VIPS 직원들을 대상으로 -
    권기준 [2009]
  • 조직신뢰의 유용성에 대한 불신
    김명언 [2005]
  • 조직신뢰가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직후원인식 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경호 [2010]
  • 조직구성원 간의 관계의 질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박성수 [2009]
  • 조직간 협력네트워크와 신뢰 기반 형 지배구조: 다른 나라 기업들 사이의 조직간 협력 네트워크에서 파트너 기업 간 신뢰의 결정요인과 성과
    신동엽 [1998]
  • 적합성이 조직신뢰와 직무태도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황용수 [2010]
  • 일선 호텔직원의 임파워먼트, 고객언어폭력 및 감정고갈 간의 구조적 관계 - 고객언어폭력과 감정고갈 간에 개인 대처자원으로서 고객지향성의 조절역할 -
    김태구 [2012]
  • 외식업 종사자의 코로나19 스트레스가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송주완 [2021]
  • 심리적 계약이 창의성 및 과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교환 이데올로기의 조절효과
    장승훈 [2014]
  • 심리적 계약 위반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뢰 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박남수 [2010]
  • 서비스기업에서 내부마케팅 요인이 조직신뢰 및 직무만족 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여행사 직원을 중심으로 -
    신동식 [2010]
  •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카지노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 일의 의미의 매개효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염정민 [2019]
  • 비정규직의 공정성 지각과 조직신뢰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찬중 [2008]
  • 변혁적 리더십이 조직신뢰와 역할 내 행동 및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희망과 친밀함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허남철 [2009]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조직신뢰 및 조직효과성 간의 관계
    서대교 [2010]
  • 근로자의 심리적 계약위반, 조직신뢰, 직무태도 및 정서의 구조적 관 계 검증
    유천상 [2017]
  • 구성원들의 심리적 계약위반 인식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 신뢰의 매개효과와 상사지원인식 및 노조유무의 조절효과
    이하나 [2016]
  • 관계유대, 감정노동, 고객지향성이 간호사의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은희 [2013]
  • 공공조직에서 조직정치지각과 조직후원인식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효 과에 관한 연구: 조직신뢰와 직무만족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황동연 [2019]
  • 日 카지노 개장하면 2조 7600억원 일본 유출
  • “호텔내부고객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이 외부고객이 지각 한 서비스품질, 만족도, 충성도로 전이되는 구조관계 연구-서비스 개 인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황대욱 [2014]
  • Understanding organizational behavior
    Argyris [1960]
  • The customer orientation of service workers: Personality trait determinants and effects on self-and supervisor performance ratings
    Brown, T. [2002]
  • The SOCO Scale : A Measure of the Customer Orientation of Salespeople
  • Relational contract : What we do and do not know ,
  • Redefining psychological contracts with the U. S. workforce: A critical tack for strategic human resource management planners in 1990s
    Singh, R. [1993]
  • Psychological contracts in organizations: Understanding written and unwritten agreements
  • Psychological and implied contracts in organizations
  • Organizational psychology
  • Organization in action
  • New work attitude measures of trust, organizational commitment and fersonal need non-fulfillment
    Cook, J. [1980]
  • New hire perceptions of their own and their employer 's obligations : A study of psychological contracts
  • How and when does multitasking affect customer orientation of hotel employees?
    Liu, L. [2021]
  • Exchange and power in social life
    Blau, P. M. [1964]
  • Creating Customer-Oriented Employees : The Case in Home Health Care
  • Bridging the gap between branding and sustainability by fostering brand credibility and brand attachment in travellers’ hotel choice
    Rosli, N. [2019]
  • An integrative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 A frame work for analyzing customer service orientations in manufactu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