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개정 초등 국어 교과서 구성을 위한 교사의 요구 분석 -2015 개정 국어 교과서에 대한 비판적 검토를 바탕으로-

하근희 2022년
논문상세정보
' 2022 개정 초등 국어 교과서 구성을 위한 교사의 요구 분석 -2015 개정 국어 교과서에 대한 비판적 검토를 바탕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022 Revised curriculum
  • 2022 Revised elementary Korean textbook
  • 2022 개정 교육과정
  • 2022 개정 초등 국어 교과서
  • Future Korean education
  • interview
  • teacher
  • 교사
  • 미래 국어과 교육
  • 인터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2 0

0.0%

' 2022 개정 초등 국어 교과서 구성을 위한 교사의 요구 분석 -2015 개정 국어 교과서에 대한 비판적 검토를 바탕으로-' 의 참고문헌

  • 포스트코로나시대의 교과서 개발과 적용의 지향
    윤지훈 [2021]
  • 코로나 이후의교육을 말하다 관계, 본질, 변화
    곽덕주 [2021]
  •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의 비판적 읽기 교육 내용 구성 제언
    안부영 [2021]
  • 초등학교 국어 6-1 교사용 지도서
    교육부 [2019]
  • 초등학교 국어 1-1 교사용 지도서
    교육부 [2017]
  • 초등학교 교과서 연구의 특성과 과제
    홍미화 [2021]
  • 질문 중심 국어과 교과서의 개발 방안- 2015 초등 국어과 교과서를 중심으로 -
    이수진 [2018]
  • 제4차산업혁명과 교육의 미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ICT 교육
    Manabu Sato [2022]
  • 미래 사회 국어능력과 국어교육의 혁신
    박인기 [2016]
  • 더나은 미래, 모두를 위한 교육 2022 개정 교육과정 총론 주 요 사항(시안)
    교육부 [2021]
  • 국어교육과 『국어』 교과의 미래
    김창원 [2019]
  • 국어과 디지털 교과서 개발을 위한 초등 교사의 요구 분석
    최선희 [2021]
  • 국어 교과서 단원 구성 방안 연구
    이재승 [2021]
  • “국어 활동” 교과서에 대한 교사의 인식
    하근희 [2016]
  • OECD 교육 2030 참여연구: 역량의 교육정책적 적용 과제 탐색
    이상은 [2018]
  • New Vision for Education Unlocking the Potential of Technology
    WEF [2015]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국어 교과 역량 탐색
    서영진 [2019]
  • 2022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재구조화 연구 공청회 자료집
    교육부 [2021]
  • 2022 개정 교육과정의 언어 소양 함양을 위한 교과서 개발 방향
    육인경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