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와 경영성과의 관계에서 브랜드 능력의 매개효과
선종학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선종학
제어번호
108295843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20 No. 3 [ 2022 ]
발행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87-396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Brand Capability
Business Performance
Mediating Effect
경업성과
매개효과
브랜드 능력
참고문헌( 19)
유사주제 논문( 3,492)
매개효과 2,587건
Mediating Effect 641건
Business Performance 261건
Brand Capability 2건
브랜드 능력 1건
인용/피인용
브랜드와 경영성과의 관계에서 브랜드 능력의 매개효 ...
' 브랜드와 경영성과의 관계에서 브랜드 능력의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Capability
Business Performance
Mediating Effect
경업성과
매개효과
브랜드 능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9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Capability
3
0
0.0%
Business Performance
262
0
0.0%
Mediating Effect
642
0
0.0%
경업성과
1
0
0.0%
매개효과
2,588
0
0.0%
브랜드 능력
2
0
0.0%
계
3,49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브랜드와 경영성과의 관계에서 브랜드 능력의 매개효과'
의 참고문헌
빙그레 브랜디드 콘텐츠 속성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VAB(가치, 태도, 행동)이론을 바탕으로 -
권미정
[2022]
마케팅 브랜드에서 브랜드 경영까지 의의와 해석
하용훈
[2004]
디자인 지향성의 선행요인과 기업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나광진
[2018]
국내 유통업체의 프라이빗 브랜드(PB) 현황 및 브랜드 전략
김미자
[2009]
경영자원과 기업성과의 관계에서 브랜드의 조절효과
선종학
[2021]
Toward a Synthesis of the Resource-Based and Dynamic-Capability Views of Rent Creation .
Makadok , R.
[2001]
The role of actual, ideal, and ought self‐congruence in the consumption of hedonic versus utilitarian brands
Huber, F.
[2018]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M
[1986]
The financial markets and customer satisfaction: Reexamining possible financial market mispricing of customer satisfaction
Jacobson, R.
[2009]
Strategic factor markets : Expectations , luck , and business strategy
Barney , J . B .
[1986]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 Markets
Aaker , D . A
[1996]
Interbrand
How does marketing capability impact abnormal stock returns? The mediating role of growth
Angulo-Ruiz, F.
[2018]
Effective employment brand equity through 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 marketing strategy, and corporate image
Kim, K. H.
[2011]
Dynamic capabilities and strategic management
Teece, D. J.
[1997]
Consumer-based brand equity conceptualisation and measurement: a literature review
Christodoulides, G.
[2010]
Building strong brands
Aaker, D. A.
[2002]
Brand management paradigms
Louro, M. J.
[2001]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 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 C.
[1992]
' 브랜드와 경영성과의 관계에서 브랜드 능력의 매개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