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야구(KBO) 시청 및 관람 참여자의 사회적 자본과 참여만족 및 재참여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논문상세정보
' 한국프로야구(KBO) 시청 및 관람 참여자의 사회적 자본과 참여만족 및 재참여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articipation satisfaction
  • Re-participation intention
  • Social capital
  • Viewing and Watching participants
  • kbo
  • 사회적 자본
  • 시청 및 관람 참여자
  • 재참여의도
  • 참여만족
  • 한국프로야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91 0

0.0%

' 한국프로야구(KBO) 시청 및 관람 참여자의 사회적 자본과 참여만족 및 재참여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 한국프로야구 정규시즌 관중현황
  • 한국무용 관람자의 문화소비성향과 감정반응, 관람만족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김유진 [2021]
  • 프로축구팀 지지자 연대의 사회적 자본:유형과 효과에 대한 사회학적 접근
    김경식 [2008]
  • 프로야구 팬들의 관람제약 요인과 재 관람의도와의 관계:팀 동일시의 조절효과
    박범수 [2013]
  • 프로야구 팬 행동과 팀 애착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태준 [2016]
  • 프로야구 이벤트의 정서,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감정,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이정학 [2013]
  • 프로야구 여성 관람객의 관람동기와 생활만족간의 관계에서 여가만족의 매개효과검증 연구
    정영렬 [2014]
  • 프로야구 시청자들의 비디오판독에 대한 인식과 시청몰입, 시청만족 및 재시청의도간의 관계
    성상훈 [2017]
  • 프로야구 스포츠이벤트 관동기가 관람만족, 재방문의사 및 권유의사에 미치는 영향
    권준영 [2012]
  • 프로야구 구단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지향성, 관람만족, 팀충성도 및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이소은 [2017]
  • 프로야구 관람자의 플로우경험이 탐색적행동, 관람만족, 팀충성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종백 [2013]
  • 프로야구 관람요인 분석을 통한 여성관람객 유치 방안
    정유미 [2008]
  • 프로야구 관람객의 관람결정요인이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람유형에 따른 다집단분석
    정우진 [2015]
  • 프로야구 관계마케팅 요인이 관람객몰입,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덕환 [2016]
  • 프로야구 경기결과에 따른 만족이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상일 [2016]
  • 프로스포츠팀 브랜드자산과 팀동일시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프로축구와 프로야구를 중심으로
    김종우 [2014]
  • 프로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방안 연구 : 프로야구를 중심으로
    강현민 [2000]
  • 프로스포츠 관람정도가 관람 만족에미치는 영향
    김상두 [2001]
  • 푸코의 규율권력을 통해 본 여성여가 - 프로야구 관람객을 대상으로 -
    윤현호 [2012]
  • 팬데믹 상황에서 제한적 프로야구 경기 관람 만족이 경기 몰입과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권 [2021]
  • 체험경제이론에 근거한 프로야구 관람객들의 관람경험과 만족 및 재관람의도 간의 관계분석
    권웅 [2018]
  • 청소년스포츠클럽 참여자의 사회적 자본에 따른 참여만족 및 지속적 참여의도의 관계 연구
    홍진원 [2011]
  • 지역사회에서 스포츠클럽 활동과 사회적 자본 형성
    강효민 [2008]
  • 인터넷 프로야구중계 수용자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 및 재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병식 [2009]
  • 음악줄넘기 지도자의 사회적 자본과 조직문화, 조직몰입 및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
    이순오 [2014]
  • 여성의 스포츠 관람형태가 문화적 특성과 주관적 행복에 미치는 영향
    최미란 [2006]
  • 야구단 주요 수익은 어디서?
  • 야구 전문 프로그램 품질이 채널 브랜드 이미지, 시청 만족 및 재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태현 [2016]
  • 스포츠팀을 통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에 대한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기분의 조절효과
    권형일 [2016]
  • 스포츠사회학개론
    임번장 [2010]
  • 스포츠마케팅
    박세혁 [2002]
  • 성격, 효능감, 생활경험과 주관적 행복의 관계: 토착심 리학적 접근
    구재선 [2005]
  • 사회적 자본 지표 개발 및 측정에 관한 연구
    홍영란 [2007]
  • 무관중인 듯 유관중인 듯. 새로운마케팅 속속 등장
  • 대학생의 여가스포츠 참여와 사회적 자본의 관계
    장수인 [2019]
  • The sports business in the Pacific Rim
  • The contingent effect of social capital on performance of professional athletes : Life cycle stages and changes in regulation as moderators
  • Sports clubs, social capital and social regeneration : ‘ll-defined interventions with hard to follow outcomes’?
    Coalter, F. [2007]
  • Social capital, intellectual capital, and the organizational advantage
  • Social capital
    Lin, N. [2017]
  • Handbook of Theory and Research for the Sociology of Education
  • Citizenship behavior and the creation of social capital in organizations
  • Bowling alone : America 's declining social capital
  • 2018 프로스포츠 관람객 성향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