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대별 소비자의 OTT 서비스 이용행태 분석

논문상세정보
' 연령대별 소비자의 OTT 서비스 이용행태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orean Media Panel Survey
  • Over The Top Service
  • age group
  • ott서비스
  • usage behavior
  • 연령대
  • 이용행태
  • 한국미디어패널조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8 0

0.0%

' 연령대별 소비자의 OTT 서비스 이용행태 분석' 의 참고문헌

  • 커뮤니케이션 핵심 이론
    정인숙 [2013]
  • 자아존중감과 프라이버시 염려 그리고 SNS 이용
  • 위성 DMB 채택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화진 [2006]
  • 성별․연령대별 유튜브 및 넷플릭스 콘텐츠 이용행태 분석
    김청희 [2021]
  • 방통위, ‘21년도 방송시장경쟁상황평가 결과 발표’
  • 방송통신 및 융합산업 관련제도 연구
  • 방송 뉴스 다채널 시대의 뉴스 프로그램 시청 동기와 충족에 관한 연구
    김은혜 [2014]
  • 모바일 OTT 서비스 수용에 사용자 특성이 미치는 영향: 이용빈 도의 조절효과
    김수진 [2019]
  •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 격차의 세부요인 분석- 세대와 경제수준을 중심으로
    안정임 [2014]
  • 넷플릭스(Netflix) 이용자의 지속적 이용의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과 대만의 이용자에 대한 국가 간 비교분석
    오이쥔 [2017]
  • 국내 OTT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 형성 메커니즘에 관한 연구
    이한근 [2021]
  • 국내 OTT 서비스 산업 현황 및 수요 분석
    곽승준 [2020]
  • TV 스포츠 수용자의 프로그램 시청동기가 시청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양례 [2000]
  • OTT서비스이용자의 유료지불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윤화 [2020]
  • OTT서비스 및 플랫폼 특성이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장석준 [2022]
  • OTT(Over-The-Top) 콘텐츠시장의 거래개선 방안 연구
    허민영 [2018]
  • OTT 지존 넷플릭스, 만족도에선 디즈니에 밀렸다
  • OTT 성장하는데... 왜 한국에선 유료방송 ‘코드커팅’ 안할까
  • OTT 서비스의 확산과 ISP 수익모델에 관한 연구
    곽정호 [2021]
  • OTT 서비스의 VOD와 실시간 방송 이용 의도 분석
    조석현 [2017]
  • OTT 서비스 확산이 콘텐츠 생산, 유통, 소비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주 [2015]
  • OTT 서비스 이용자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인구사회학적 속성과 혁신성을 중심으로
  • OTT 서비스 이용자의 지상파 방송과 유료 방송 프로그램 및 채널 레퍼토리 유형이 OTT 서비스 장르 이용에 미치는 영향
    문일봉 [2019]
  • OTT 서비스 이용자의 이용 동기가 이용만족과 지속사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대한 [2016]
  • OTT 서비스 성장이 미디어 이용행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김정희 [2019]
  • OTT 서비스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
    이준영 [2020]
  • OTT 방송환경에서 지역성 구현을 위한 규제정책에 관한 연구: 해외 OTT 규제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강명현 [2018]
  • MZ세대의 커뮤니케이션 고유 특성에 대한 각 세대별 반응 연구 -MZ세대, X세대, 베이비붐세대를 중심으로-
    손정희 [2021]
  • Consumer Expenditure
  • Big data analytics and firm performance: Effects of dynamic capabilities
  • Audience Evolution: New Technoligies and The Transformation of Media Audiences
    Napoli, P. [2011]
  • 2021년도 방송시장 경쟁상황평가
  • 2021 디지털 정보격차 실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