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플광고의 메시지 표현 유형과 브랜드 친숙도에 따른 광고 효과

이성미 2022년
논문상세정보
' 래플광고의 메시지 표현 유형과 브랜드 친숙도에 따른 광고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Raffle Advertising
  • Smart Advertising
  • Uncertainty Avoidance Theory
  • digital media
  • 디지털 미디어
  • 래플광고
  • 불확실성 회피 이론
  • 스마트 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4 0

0.0%

' 래플광고의 메시지 표현 유형과 브랜드 친숙도에 따른 광고 효과' 의 참고문헌

  • 젊은세대 파고드는 ‘래플 마케팅’..국내 리셀시장 5천억 규모
  • 인공지능 기반 개인 맞춤형 의류 추천 서비스 개발
    김형숙 [2021]
  • 온라인 해외직접구매 경험 소비자의 후회 연구
    김명진 [2018]
  •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UX 디자인 평가 접근 방법
    류시천 [2019]
  •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용 전략: 매스미디어와 소셜미디어의 비교를 중심으로
    최지윤 [2017]
  • 돈 많아도 못 사요, 래플 마케팅
  • 노스탤지어(nostalgia) 광고에 있어 자아연속성,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의 위계적 관계
    주일영 [2015]
  • [2022 컨슈머]④ 되팔려고 돈 쓰는 MZ세대...당첨만 되면 수백만원이 내 손에
  • The effects of interaction goals on person perception
    J. Hilton [1991]
  • Pumpkin pies and public goods : The raffle fundrasing strategy
    B. Duncan [2002]
  • MZ세대의 한정판 구매법 ‘래플 소비’
  • Look at me! Look at me! Conspicuous brand usage, self-brand connection, and dilution
    R. Ferraro [2013]
  • Examining scarcity in mobile promotion and purchase intention : the role of location
    Q. Sun [2021]
  • Cue compatibility and framing in advertising
    K. Keller [1991]
  • Brand familiarity and advertising repetition effects
    M. Campbell [2003]
  • A meta-analytic investigation of consumer response to anthropomorphic appeals : The roles of product type and uncertainty avoidance
    F. Velasco [2021]
  • 12Ways to Effectively Market A Product or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