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이용자의 감성적 소비가치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디저트카페 이용자의 감성적 소비가치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ption tendency
  • dessert cafe
  • emotional consumption value
  • re-visit intention
  • 감정적 소비가치
  • 디저트 카페
  • 외식소비성향
  •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71 0

0.0%

' 디저트카페 이용자의 감성적 소비가치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장성 [2010]
  • 호텔기업의 소비가치,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의 사회적 가치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관계
    박종철 [2019]
  • 호텔 베이커리 이용객의 소비가치가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희주 [2015]
  • 한방화장품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지지행동에 미치는 영향- 감성적 소비가치를 매개요인으로 -
    유다솜 [2022]
  •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가 고객가치와 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성환 [2015]
  • 특 1급 호텔 뷔페 레스토랑 메뉴품질이 고객의 재방문 의도 에 미치는 영향
    이종필 [2006]
  • 중국소비자의 감성적 소비가치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와의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정갑연 [2016]
  • 일식레스토랑의 입지요인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
    박명호 [2022]
  • 유튜브 1인 미디어의 콘텐츠와 크리에이터 특성이 만족, 지속시청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범신 [2022]
  • 외식업체 이용객의 웰빙인식이 메뉴선택속성과외식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윤영대 [2018]
  • 외식소비성향이 디저트 카페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윤중석 [2017]
  • 외식소비성향이 HMR관여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여경옥 [2020]
  • 외식소비성향에 따른 외식업체 선택속성과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손영배 [2018]
  • 외식소비성향에 따른 소비자 유형 분석
    김태희 [2006]
  • 외식기업의 친환경 경영활동과 친환경 이미지가 기업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경희 [2022]
  • 외식 배달앱 서비스 이용 소비자의 혁신성이 감성적 소비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미애 [2022]
  • 여성소비자의 정보탐색유형별 화장품 구매성향 연구
    김민정 [2007]
  • 여대생의 외식소비성향이 디저트 카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동우 [2021]
  • 소비자 혁신성을 활용한 외식소비연구
    이임주 [2017]
  • 비합리적 소비성향이 외식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김세환 [2019]
  • 비합리적 소비성향이 외식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김세환 [2021]
  • 디톡스 푸드에 대해 지각된 소비가치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 [2017]
  • 디저트카페의 선택속성이 경험가치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라채일 [2017]
  • 디저트카페의 선택속성에 대한 만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저트 소비문화의 조절 효과
    신아현 [2018]
  • 디저트카페의 메뉴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송이 [2014]
  • 디저트 카페의 소비경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외식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선일 [2021]
  • 디저트 카페에서의 감성적 소비가치와 소비자 행복 및 재이용의도 간 관계
    강지윤 [2021]
  • 디저트 전문점의 소비자 혁신성이 감성적 소비가치와 신제품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나성주 [2022]
  • 대학생의 외식소비성향이 외식업체 선택속성에미치는 영향
    마수진 [2013]
  • 골프용품 소비자의 독특성 욕구와 감성적 소비가치가 브랜드 동일시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학 [2012]
  • 고객이 지각한 디저트카페 SNS특성에 대한 만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고객신뢰의 매개효과
    정주은 [2022]
  • 감성적 소비가치가 만족과 주관적 웰빙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디저트카페를 중심으로
    김성수 [2018]
  • Why we buy, what we buy
  • The role of emotion in marketing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M [1986]
  • The experiential a spects of consumption
  • SNS의 정보제공성, 유희성, 신뢰성이 구매의도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예정 [2019]
  • IoT 제품에 관한 소비자의 감성적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EEG를 활용한 선호도 연구를 중심으로 -
    이영애 [2019]
  • 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 A motivation-based shopper typology
  • 1인 헤어샵 이용자들의 선택행동이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양다겸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