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HMR 소비자의 정보수용과정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관여도 조절효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온라인 HMR 소비자의 정보수용과정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관여도 조절효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HMR online consumer
  • IAM
  • consumer participation
  • hmr
  • imformtion acceptance process
  • 소비자의 관여도
  • 온라인 소비자
  • 정보수용과정
  • 정보채택모델(IAM)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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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HMR 소비자의 정보수용과정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관여도 조절효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편의점 간편식의 지각된 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하재만 [2022]
  • 파인다이닝 푸드 O2O서비스를 통한 HMR구매 고객의 의사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강지원 [2018]
  • 코로나19에 따른소비재산업 영향 분석
    김수경 [2020]
  • 코로나19에 따른 소비자 인식과 소비행태 특징
    박미성 [2022]
  • 커피 원산지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재구매 의도와의 영향 관계에서 관여도의 조절효과
    한정훈 [2021]
  • 인스타그램 음식 콘텐츠 사용자의 정보 수용과정에 관한 연 구
    이희민 [2020]
  • 온라인 리뷰 분석을 통한 부산지역 레스토랑 인식에 관한 연구 2: 국문 리뷰를 중심으로
    반현정 [2019]
  • 온라인 구전특성이 구전수용을 매개로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배상욱 [2008]
  • 온라인 구전정보특성이 정보수용의도와 재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수신자의전문성을 중심으로
    김지숙 [2016]
  • 온라인 구전정보 수용에 있어서 소비자의 관여도와 지식수준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시장을 중심으로–
    백승익 [2014]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반의 음식콘텐츠 정보품질이이용자 만족, 이용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2018]
  • 소셜 필터링, 정보품질 및 심리적계약이 SNS 신뢰와 지속적 정보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유정 [2011]
  • 소셜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팬쉽과 구매의사액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와 제품 관여도의 차이를 중심으로
    이현주 [2020]
  • 성인 소비자의 온라인을 통한 식품 구매 행동 및 구매 결정 영향 요인 분석
    김효정 [2019]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코로나19 전후 와인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비교 연구
    신지해 [2022]
  • 기업평판과 수익성에 관한 연구: 온라인 뉴스와 뉴스댓글을 중심으 로,
    김지룡 [2019]
  • 가정식 대체식품(HMR)산업의 현황과 정책과제-가공식품을 중심으로
    박성진 [2015]
  • 가정간편식(HMR)의 성장, 외식업계에 위기인가기회인가
    노호정 [2019]
  • “파인다이닝 외식소비자의 멀티채널환경 하에서 정보처리과정과 방문의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정교화가능성모델(ELM)관점”
    이인순 [2018]
  • Understanding the informational social influence of online review platforms
  • The influence of electronic word of mouth in social media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Ismail, E. [2016]
  • The Relationship of Attitudinal Components to Trust in Media
    Stamm, K. [1994]
  • SNS 정보가 호텔 고객의 브랜드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중처리과정 이론(Dual Process Theory)의 적용 -
    허경석 [2012]
  • Product life cycle cost analysis: The impact of customer profiling competitive advantage and quality of is information
    Dunk, A. S. [2004]
  • Informational influence in organizations:Anintegrated aproach to knowledge adoption
    Sussman [2003]
  • Examining the perceived credibility of online opinions:Information adoption in the online environment
  • Communicator credibility &persuasian
    Mc, G. J. [1974]
  • Central and peripheral routes to persuasion: Application to advertising
  • 2021 12월 및 연간 온라인쇼핑동향
    통계청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