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 청소년은 담배 판매 금지를 어떻게 뚫는가?: 담배 구매와 획득 방법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흡연 청소년은 담배 판매 금지를 어떻게 뚫는가?: 담배 구매와 획득 방법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ase Study
  • Ease of Cigarette Purchase
  • Margin on Proxy Purchasing Cigarette
  • Proxy Purchase
  • adolescentsmoking
  • 담배구매 용이성
  • 대리구매
  • 뚫값
  • 사례연구
  • 청소년흡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42 0

0.0%

' 흡연 청소년은 담배 판매 금지를 어떻게 뚫는가?: 담배 구매와 획득 방법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흡연을 하는 청소년의 담배 구입 경로 및 신분 확인의 유무
    김희라 [2005]
  • 학령기 및 청소년 초기 흡연행태와 흡연시작에 영향을 주는 요인
    박선희 [2009]
  • 청소년흡연행위 영향요인
    김희경 [2002]
  • 청소년의 담배구매 용이성 분석: 전자담배와 일반담배 간의 차이를 중심으로
    허원빈 [2020]
  • 청소년들의 흡연경험 및 흡연빈도 증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박선희 [2007]
  • 청소년건강행태조사기반의 청소년 흡연 관련 요인
    김연정 [2020]
  • 청소년 흡연행위의 결정요인
    이상균 [2001]
  • 청소년 흡연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환경적 요인
    이수연 [2001]
  • 청소년 흡연에 영향을 미치는 가족요인과 친구요인에관한 연구
    곽연희 [2011]
  • 청소년 음주와 흡연에 대한 가족구조와 사회통제적 요인의 관계
    김영미 [2006]
  • 청소년 담배 구매 실태 분석을 통한 흡연예방ㆍ관리 방안 마련 연구
    오영삼 [2020]
  • 중‧고등학생의 흡연여부 및 빈도의 결정 요인 분석
    김지경 [2013]
  • 제16차(2020) 청소년건강행태조사
    교육부 [2021]
  • 정서조절곤란이 청소년의 흡연동기, 흡연행동, 니코틴의존에 미치는 영향 : 우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임규영 [2012]
  • 음주·흡연 동시행위 청소년의 특성에 관한 연구
    김영미 [2005]
  • 온라인 담배 마케팅 분석을 통한 담배규제정책의 향후 과제: 온라인 담배 판매 및 광고를 중심으로
    양유선 [2016]
  • 온라인 건강정보 활용의 한계와 발전방향 모색: 무지의 틀을 이용한 전문가 지식 분석을 중심으로
    오영삼 [2019]
  • 스트레스, 중요타인의 흡연 및 흡연에 대한 신념이 청소년 흡연행동에 미치는 영향
    현명호 [2006]
  • 서울일지역 청소년 흡연관련 요인 분석
    이정렬 [2004]
  • 미성년자의 신분증 위·변조 및 도용을 검출하기 위한 방법 연구
    이영교 [2018]
  • 미국 약물사용 청소년들의 흡연행동 요인에 관한 연구
    전종설 [2009]
  • 담뱃갑 경고그림이 청소년 흡연행태에 미치는 영향
    김보라 [2019]
  • 담뱃갑 경고그림이 금연태도와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처양식(coping styles)의 조절 효과의 남녀 차이
    전승우 [2016]
  • 담배판매점에서의 담배 광고와 진열이 흡연시작과 담배구매에 미치는 영향 :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중심으로
    황지은 [2018]
  • 남자고등학생들의 흡연 영향 요인 분석
    강이주 [2005]
  • 고등학생의 흡연유혹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경남 양산시를 중심으로 -
    변은경 [2008]
  • 고등학교 유형안내
  • “청소년 흡연, 음주행위의 원인에 대한 비행이론적 접근 -일반긴장이론과 사회학습이론을 중심으로”
    황성현 [2012]
  • The effect of retail cigarette pack displays on impulse purchase
  • The effect of local tobacco sales laws on adolescent smoking initiation
    Siegel, M. [1999]
  •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Ryan, S. [2010]
  • Sources of electronic cigarette acquisition among adolescents in Connecticut
    Kong, G. [2017]
  • Social media and E-cigarette use among US youth : Longitudinal evidence on the role of online advertisement exposure and risk perception
    Zheng, X. [2021]
  • Preventing smoking in young people : a systematic review of the impact of access interventions
  • Methods, locations, and ease of cigarette access for American youth, 1997-2002
  • Mass-Media and Point-of-Sales Measures to Prevent the Uptake of Smoking by Children and Young People
  • Interventions for preventing tobacco sales to minors
  • Increasing the age for the legal purchase of tobacco in England : impacts on socio-economic disparities in youth smoking
    Millett, C. [2011]
  • How does exposure to cigarette advertising contribute to smoking in adolescents? The role of the developing self-concept and identification with advertising models
  • How do adolescents get their e-cigarettes and other electronic vaping devices
  • Examining the Mediating Effect of Believabilit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ocial Influences and Smoking Behavior for Smoking Cessation among Korean Youths
    Her, W. [2021]
  • Do sources of cigarettes among adolescents vary by age over time
    Lenk, K. M. [2014]
  • Cigarette sales to minors via the internet : how the story has changed in the wake of federal regulation
  • Case Study Research : Design and Methods
    Yin , R. K. [2009]
  • Action control
    Ajzen, I [1985]
  • A qualitative study of young people's sources of cigarettes and attempts to circumvent underage sales la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