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우형진 2022년
논문상세정보
' 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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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SR activities
  • brand equity
  • csr 활동
  • tv home shopping
  • tv홈쇼핑
  • 브랜드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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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 권으로 끝내는 ESG 수업
    신지현 [2022]
  • 통신기업 CSR에 대한 이용자의 통합적 평가와 서비스 품질 평가가 통신기업 선호도와 서비스 가입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우형진 [2017]
  • 텔레비전 시청자의 채널 브랜드 자산 평가가 뉴스 신뢰도, 선호도 및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여라 [2009]
  • 지상파 방송사 CSR활동 및 채널 품질에 대한 수용자 인식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우형진 [2013]
  • 재무제표를 읽으면 기업이 보인다
    홍성수 [2020]
  • 인터넷 포털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이이용자의 선호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주아 [2007]
  • 인터넷 포털 기업의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영역에 대한 공중 평가가 포털 사이트 신뢰도, 선호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홍선영 [2015]
  • 브랜드자산구성요인 간 영향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안주아 [2003]
  • 브랜드 자산이 기업평판과 CSR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승곤 [2019]
  • 미디어 이용자의 기술수용요인과 지각된 브랜드 품질 인식이 인터넷 라디오 플레이어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KBS 콩”, “MBC 미니”, “SBS 고릴라”를 중심으로
    우형진 [2009]
  • 기업평판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자산과 기업의사회적 책임활동에 관한 연구
    김문준 [2018]
  • 기업의 정당성과 지속가능성 커뮤니케이션지속가능성 정보공시의 결정요인에 관한 비교분석
    윤태일 [2020]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과 주가붕괴위험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대리인 문제의 관점에서
    신영직 [2019]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멀티스테이크 홀더 관점을 중심으로
    윤각 [2007]
  • 기업의 브랜드자산에 따른 CSR 활동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
    윤기창 [2018]
  • 기업의 CSR 활동과 이익의 질과의 관계
    김성우 [2015]
  •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CSR 활동, 리스크 관리, 프로듀싱 능력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통합 브랜드 자산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M, JYP, YG, 하이브를 중심으로
    박지은 [2021]
  •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TAM과 PMT 융합 모델을 중심으로
    박이슬 [2013]
  • ‘저무는’ 홈쇼핑 ‘뜨는’ T커머스, 무엇이 갈랐나
  • [Larry Fink 회장의 2022년 CEO 연례서한] 자본주의의 힘
  •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s
    Ajzen, I [1991]
  • The pyramid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Toward the moral management of organizational stakeholders
  • The pivotal roles of product knowledge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 event sponsorship effectiveness
    Lacey, R. [2010]
  • The corporate social performance–financial performance link
  • The Social Responsibility of Business is to Increase its Profits
  • The Determinants of Corporate Sustainability Performance
    Artiach, T [2010]
  • Takeovers and stockholders : Winners and losers
  • SERVQUAL :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 Reexamining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shareholder value : The inverted-U-shaped relationship and the moderation of marketing capability
    Sun, W. [2019]
  • Perceived usefulness , perceived ease of use , and user a 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 NS홈쇼핑 “찐 큰손잡자”…4060세대 맞춤형 라이브커머스 확대
  • Managing for stakeholders: Survival, reputation, and success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 [1991]
  • Investigating healthcare professionals’ decisions to accept telemedicine technology: An empirical test of competing theories
  • Instrumental Stakeholder Theory : A Synthesis of Ethics and Economics
  • Exploring the financial value of a reputation fo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during a crisis
  • Expectancy X value effects: Regulatory focus as determinant of magnitude and direction
    Shah, J. [1997]
  • ESG 혁명이 온다
    김재철 [2021]
  • ESG 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그리고 기업 재무성과: 실증연구 고찰과 향후 발전 방향
    김양민 [2021]
  • Determinan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disclosure ratings by Spanish listed firms
    Reverte, C [2009]
  • Creating and capturing value : Strategic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resource-based theory and 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financial performance : The ‘virtuous cycle’ revisited
    Nelling, E. [2008]
  • Corporate goodness and shareholders wealth
    Krϋger, P. [2015]
  • Corporate Social and Financial Performance : An Investigation in the U. K. Supermarket Industry
  • Corporate Social and Financial Performance : A Meta-Analysis
  •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ipping on the world wide web
  • Conceptualizing , measuring ,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 Building corporate reputation through CSR initiatives: Evolving standards
    Fombrun, C. [2005]
  • A resource-based perspective on corporate environmental performance and profitability
  • 2020년도 방송사업자 재산상황 공표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