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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우형진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우형진
제어번호
108285863
학술지명
한국방송학보
권호사항
Vol. 36 No. 5 [ 2022 ]
발행처
한국방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2-221 ( 3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CSR activities
brand equity
CSR 활동
TV home shopping
TV홈쇼핑
브랜드자산
참고문헌( 50)
유사주제 논문( 670)
브랜드자산 348건
brand equity 162건
tv홈쇼핑 68건
csr 활동 42건
tv home shopping 38건
CSR activities 12건
인용/피인용
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 ...
' 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SR activities
brand equity
csr 활동
tv home shopping
tv홈쇼핑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7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SR activities
13
0
0.0%
brand equity
163
0
0.0%
csr 활동
43
0
0.0%
tv home shopping
39
0
0.0%
tv홈쇼핑
69
0
0.0%
브랜드자산
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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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6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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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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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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