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디드 러닝을 적용한 필라테스 수업참여 대학생들의 교수유형 선호도 측정척도 개발

강정경 2022년
논문상세정보
' 블렌디드 러닝을 적용한 필라테스 수업참여 대학생들의 교수유형 선호도 측정척도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ilates Education
  • Pilates teaching style
  • Preference
  • blended-learning
  • 교수유형 선호도
  • 블렌디드 러닝
  • 필라테스 교수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10 0

0.0%

' 블렌디드 러닝을 적용한 필라테스 수업참여 대학생들의 교수유형 선호도 측정척도 개발' 의 참고문헌

  • 학습자의 학습양식에 따른 선호 교수유형 분석
    유정아 [2011]
  • 필라테스지도자의 전문성 척도개발
    서수진 [2018]
  • 필라테스 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지도자 이미지 및 운동지속에 미치는 영향
    김영미 [2019]
  • 필라테스 지도자의 수업내용 분석
    오지선 [2013]
  • 필라테스 지도자의 교수행동 분석
    오지선 [2011]
  • 필라테스 지도자가 인식하는 운동참여자와의 상호작용 탐색
    최은 [2018]
  • 필라테스 지도자 전문성과 비언어적커뮤니케이션이 수업만족과 운동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황민경 [2019]
  • 체육교사의 수업 방식 및 변화과정 분석
    류태호 [2001]
  • 체육교사의 교수유형, 학습자의 학업적 자기효능감 및 체육교과태도의 관계
    서연희 [2017]
  • 체육교사들의 멀티미디어 활용 실태
    오길희 [2001]
  • 지능정보기술 맞춤형 교육서비스 지원방안 연구
    김성열 [2017]
  • 중앙일보(인터넷신문,2020년3월27일자 스포츠면)
  • 중앙일보(인터넷신문, 2020년5월1일자 사회면)
  • 조선일보(인터넷신문,2020년4월16일자 스포츠면)
  • 음악교육에서의 스팻(SPAT)기반 플립러닝의 활용 사례연구: 드럼 전공실기 수업을 중심으로
    조성민 [2017]
  • 융복합 블렌디드 러닝 환경에서 간호대학생의 자기주도학습력, 학습동기가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남숙 [2015]
  • 웹 블렌디드(Web-blended) 과제수행에서 학습동기, 학습자 간 피드백, 그리고 학습성과의 구조적 관계
    이현우 [2009]
  •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블렌디드 러닝에서 개인특성이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동국 [2017]
  • 세계일보(인터넷신문,2020년2월6일자 연예면)
  • 성공적인 e-Learning 비즈니스전략
    유인출 [2001]
  • 사이버 체조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적 활용성
    남석희 [2000]
  • 블렌디드 일본어교육현장에서의 교수자의 역할
    채경희 [2015]
  • 블렌디드 러닝에서 효과적 온/오프라인 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대학 강좌를 중심으로
    박성익 [2007]
  • 블렌디드 러닝에서 교수자 요인이 학습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병호 [2017]
  •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을 위한 대학 교수자의 교수역량 도출
    홍효정 [2016]
  • 매체를 활용한 반성적 초등체육수업에서 교사와 학생의 인식과 행동 분석
    김지현 [2002]
  • 동아일보(인터넷신문,2020년3월30일자 의학면)
  •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
  • 대학에서의 가상교육 운영을 위한 요구분석 -K 대학의 사례를 중심으로-
    양영선 [2003]
  • 대학에서 면대면 수업 대안으로서의블렌디드 러닝에 대한 연구
    우종정 [2009]
  • 대학교육의 질 제고를 위한 블렌디드 이러닝 활성화 방안 : 교수들의 인식 및 요구 조사 분석으로부터
    이혜정 [2007]
  • 대학교양체육 교과에 대한 플립러닝 적용 사례연구
    이승훈 [2019]
  • 대학 이러닝 강좌의 학습만족도 및 성취도 증진을 위한 컨텐츠 전달전략의 선택방안 - 학습자의 사전지식과 자기주도성을 중심으로 -
    이종연 [2004]
  • 대학 교양 체육수업에서 교수 피드백 유형과 자기효능감 및 운동지속의 구조적 관계
    송기현 [2018]
  • 구성주의를 활용한 대학교양 체육수업 사례
    강신복 [2004]
  • 교육연구에서의 통합연구방법
    김영천 [1998]
  • 교수유형(teaching styles) 분석을 위한 준거 탐색
    권낙원 [2004]
  • 가정과교육에서 손바느질 실습에 대한 플립러닝 적용 사례 연구
    신혜원 [2018]
  • The handbook of blended learning: Global perspectives, local designs
    Bonk, C. J. [2012]
  • The effect of blended learning on student performance at course-level in higher education: A meta-analysis
  •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learning style and teaching style of junior college educatws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
  • Learning and life experience: The connection in adulthood
  • Critcal suces factors for e-learning aceptance: Confirmatory factor models
  • Case Study on Technology and Distance in Education at Harvard Business School
  • Blended learning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Course design and implementation
    Riordan, E. [2015]
  • Assessing teaching style in continuing education
    Conti, G. [1989]
  • An Investigation on Individual Students'Perceptions of Interest Utilzing a Blended Learning Aproach
  • Adult education: foundations of practice
  • A new paradigm for heuristic research in teaching sty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