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휴대폰 소지 및 사용 제한에 관한 서울시 중학교 저경력 교사의 경험 분석 - 학생·교사의 권리와 관련 규정에 대한 담론을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교내 휴대폰 소지 및 사용 제한에 관한 서울시 중학교 저경력 교사의 경험 분석 - 학생·교사의 권리와 관련 규정에 대한 담론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obile Phone Regulations
  • School Life Regulations
  • Student Human Rights Ordinance
  • Student Rights
  • Teacher Right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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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내 휴대폰 소지 및 사용 제한에 관한 서울시 중학교 저경력 교사의 경험 분석 - 학생·교사의 권리와 관련 규정에 대한 담론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학생인권조례의 제정과 시행에 관한 법적 논의
    송기춘 [2011]
  • 학생이 시민이 될 때 : 서울학생인권조례가 바꾼 우리학교
  • 학생의 인권보장 정도와 교권 존중과의 관련성
    구정화 [2014]
  • 학생의 권리보호와 학교교육의 사명, 어떻게 조화시킬 것인가?
    표시열 [2010]
  • 학생 인권 조례 : 그 정당성에 대한 변론
    이경한 [2013]
  • 판례집 8(1)
  • 판례집 4
  • 판례집 12(1)
  • 질적 연구방법의 이해
    유기웅 [2012]
  • 질적 연구방법론 : 다섯 가지 접근
  • 모든 아동이 존중받는 서울교육공동체 제2차 서울 학생인권 실태조사 연구용역 보고서
  • 권리와 권위의 차원에서 본 교권의 의미
    김정래 [2014]
  • 국가인권위원회 결정(2020.9.22.). 20진정0041600
  • 국가인권위원회 결정(2019.3.25.). 18진정0530900
  • 국가인권위원회 결정(2017.9.8.). 17진정0193700
  • 국가인권위원회
  • 교육의 자주성 전문성 중립성 및 교사의 교육의 자유
    한수웅 [2007]
  • 교육에서 온정주의적 간섭과 자유의 문제
    정호표 [2006]
  • 교사의 교육권, 학부모의 자녀교육권, 학생의 학습권의 내 용 및 상호관계
    이종근 [2012]
  • 교권의 범위와 한계에 관한 연구- 법률유보원칙을 중심으로 -
    오승호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