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학습동기가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일반계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 중국어 학습동기가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일반계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NOVA)
  • chineselearner
  • class participation
  • correlation analysis
  • general characteristics
  • high school learner
  • learning motivation
  • t test
  • 고등학생 학습자
  • 상관관계분석
  • 수업참여도
  • 일반적 특성
  • 중국어학습자
  • 평균차이 검정분석
  • 학습동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72 0

0.0%

' 중국어 학습동기가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일반계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인 중국어 학습자의 학습동기 측정도구 개발
    한희창 [2014]
  • 초급중국어 학습자1의 학습 환경 실태조사 및학습과의 영향관계 분석 ― 한양대학교 ‘초급중국어 1’ 학습자를 대상으로 ―
    한희창 [2012]
  • 중국어 학습동기 및 학습전략에 관한 연구 - 중국어 전공과 타전공 학습자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효영 [2015]
  • 전문대학 중국어 학습자들의 학습동기와 학습전략 연구
    이효영 [2014]
  • 유능한 언어 교사 되기
  • 외국어 학습 교수의 원리
    Brown, H. D [2008]
  • 설문조사를 통한 고등학생의 중국어 학습동기 및 학습전략 분석
    이은형 [2008]
  • 데이터마이닝 의사결정나무의 응용
    최종후 [1999]
  • 대학 중국어 학습자의 학습동기와 태도에 관한 연구
    한정은 [2020]
  • 교육심리학
  • 고등학교 중국어 학습자의 학습신념 분석과 교육적 제언- 부산 소재 일반계 고등학교를 중심으로
    한예진 [2019]
  • Social psychology and second language learning:The role of attitude and motivation
  • Cultural and contextual influences on goal orientations and the relationships among goal orientations, learning strategies, and achievement: A study of Korean high school students learning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