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총론과 각론(음악과 교육과정)의 바람직한 연계성 모색

논문상세정보
' 교육과정 총론과 각론(음악과 교육과정)의 바람직한 연계성 모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usic curriculum
  • national curriculum guidelines and music curriculum
  • 교육과정 총론과 음악과 교육과정
  • 음악과 교육과정
  • 총론 역량 적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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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과정 총론과 각론(음악과 교육과정)의 바람직한 연계성 모색' 의 참고문헌

  • 코로나 시기 한국 초등교사의 음악수업 경험과 음악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TPACK)에 대한 인식
    정진원 [2022]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교육부 [2015]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 초 중등학교 교육과정: 국민공통기본교육과정
    교육부 [1997]
  • 초 중등학교 교육과정
  • 체육과 교육과정
    교육부 [2015]
  • 중학교 교육과정(1981년 고시 문서)
    문교부 [1981]
  • 중학교 교육과정(1963년 고시 문서)
    문교부 [1963]
  • 중학교 교육과정
    교육부 [1992]
  • 중학교 교육과정
    문교부 [1973]
  • 중학교 교육과정
    문교부 [1987]
  • 중학교 교과과정
    문교부 [1955]
  • 인문계 고등학교 교육과정
    문교부 [1963]
  • 인문계 고등학교 교육과정
    문교부 [1974]
  • 음악과 교육과정
  • 음악과 교육과정
    교육부 [2015]
  • 영어과 교육과정
    교육부 [2015]
  • 실과(기술과정)/정보과 교육과정
    교육부 [2015]
  • 수학과 교육과정
    교육부 [2020]
  • 도덕과 교육과정
    교육부 [2015]
  • 국민학교·중학교·고등학교·사범학교 교육과정시간배당기준령. 문교부령 제35호
  • 국민학교 교육과정
    교육부 [1992]
  • 국민학교 교육과정
    문교부 [1981]
  • 국민학교 교육과정
    문교부 [1963]
  • 국민학교 교육과정
    문교부 [1973]
  • 국민학교 교육과정
    문교부 [1987]
  • 국민학교 교과과정
    문교부 [1955]
  • 국가 수준의 교육과정 기준: 총론
    교육부 [1999]
  • 국가 수준 교육과정 개발 패러다임 전환(Ⅲ): 교육과정 개정에서 총론과 교과 교육과정의 이론적·실제적 연계를 중심으로
    홍후조 [2006]
  • 고등학교 및 사범학교 교과과정
    문교부 [1955]
  • 고등학교 교육과정(Ⅰ)
    교육부 [1992]
  • 고등학교 교육과정
    문교부 [1981]
  • 고등학교 교육과정
    문교부 [1987]
  • 『미술과 교육과정』
    교육부 [2015]
  • 『국어과 교육과정』
    교육부 [2015]
  • “음악과 교육과정”
  • “사회과 교육과정”
    교육부 [2015]
  • “과학과 교육과정”
    교육부 [2015]
  • 2022 개정 교육과정 총론 주요사항(시안)
    교육부 [2021]
  • 2022 개정 교육과정 총론 주요사항 발표. 보도자료
  • 2015 음악과 교육과정 총론 해설: 중학교
    교육부 [2017]
  • 2009 개정 교육과정(총론)의 가능성과 한계 탐색
    김재춘 [2010]
  • 2009 개정 교육과정 총론 시안에서 학년군, 교과군 개념의 교육과정적 의의 분석
    홍후조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