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지호 최승혁
- 제어번호 108247292
- 학술지명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권호사항 Vol. 23 No. 3 [ 2022 ]
- 발행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npsychology.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13-336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2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주제어 HMR) IKEA Effect Meal kit Process Enjoyment HomeMealReplacement(HMR) MentalSimulation Outcome Simulation Process Simulation Retort 가정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 결과 시뮬레이션 과정 시뮬레이션 과정 즐거움 레토르트 밀키트 심적 시뮬레이션 이케아 효과 제품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