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식품 브랜드 홍소원 강릉선식해의 온라인 런칭을 위한 브랜딩 - 소량 상품 판매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 패키지 디자인을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발효식품 브랜드 홍소원 강릉선식해의 온라인 런칭을 위한 브랜딩 - 소량 상품 판매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 패키지 디자인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commerce Smart store fresh food package design shared kitchen
  • 전자 상거래스마트 스토어신선식품패키지 디자인공유주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 0

0.0%

' 발효식품 브랜드 홍소원 강릉선식해의 온라인 런칭을 위한 브랜딩 - 소량 상품 판매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 패키지 디자인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