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환경을 위한 기독교적 리터러시(Literacy) 연구

김진영 2022년
논문상세정보
' 메타버스 환경을 위한 기독교적 리터러시(Literacy)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ristian Education
  • Christian Literacy
  • Self
  • Shalom
  • metaverse
  • persona
  • 기독교교육
  • 기독교적 리터러시
  • 메타버스
  • 샬롬
  • 자아
  • 페르소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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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타버스 환경을 위한 기독교적 리터러시(Literacy) 연구' 의 참고문헌

  • 플립러닝–이해와 실제
    이민경 [2016]
  • 포스트 팬데믹 시대의 선교
    이현모 [2022]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4차 산업혁명 도래에 따른 복지 선교 방향 모색
    최광수 [2021]
  • 청소년 인터넷 게임 과몰입 실태와 개선방안
    박영주 [2015]
  • 인터넷과 청소년 일상문화의 변형 = 청소년 온라인 게임문화를 중심 으로
    조민식 [2012]
  • 융의 심리학과 기독교 영성
  • 연대하는 인간, 호모 솔리다리우스
    강수택 [2020]
  • 스마트폰을 이용한 e-스포츠 관람특성이 시청만족과 시청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심재희 [2021]
  • 세대 소통으로서의 e스포츠
    김영선 [2020]
  • 분석심리학 이야기
    이부영 [2021]
  • 미디어리터러시와 비판적사고
    황치성 [2018]
  • 메타버스의 이해
    성윤택 [2021]
  • 메타버스(Metaverse)세계와 우리의 미래
    이병권 [2021]
  • 메타버스 플랫폼 현황과 전망
    한상열 [2021]
  • 메타버스 Ⅱ
    김상균 [2022]
  • 메타버스
    김상균 [2021]
  • 멀티 페르소나의 사례와 의미 - ‘부캐’를 중심으로
    강민희 [2020]
  • 멀티 페르소나의 관점에서 제페토에 나타나는 아바타 가상패션 연구
    박정하 [2022]
  • 만인사명자직과 메타버스 선교 모델 연구
    장성배 [2021]
  • 대학 교양 교육 교수법에 포스트 모던 세대 전도 이론의 접목 가능성
    남성혁 [2021]
  • 다시, 책으로
  • 교육공학자가 말하는 메타버스
    김보은 [2021]
  • 『탈인습성과 기독교교육』
    김현숙 [2004]
  • “기독교 메타버스(Metaverse) 공동체와 예배에 대한 연구”
    김형락 [2021]
  • e스포츠 재미와 열광의 인지적 특성
    이상호 [2022]
  • Trusting Humans and Av-atars: A Brain Imaging Study Based on Evolution Theory
  • Theological Dictionary of the Old Testament Vol. XV
    Stendebach [2006]
  • The Metaverse: a Networked Collection of Inexpensive, Self-Configuring, Immersive Environments
  • Snow Crash
  • Shalom: The Bible’s Word for Salvation, Justice, and Peace
  • Shalom Church
  • Self-directed Learning: a Guide for Learners and Teachers
  • Ready Player One
  • Metaverse roadmap overview
  • Metaverse or Simulacra? Roblox, Minecraft, Meta and the Turn to Virtual Reality for Ed-ucation, Socialisation and Work
  • Literacy in the New Media Age
  • Founders Letter, 2021
  • Educating for Shalom: Essays on Christian Higher Education
  • Avatars, Second Life, and New Media Art: The Challenge for Contemporary Art Education
  • Augmented Reality for Learning in Special Education: a Systematic Literature Review
  • AI가 적용될 메타버스 시대를 위한 확장된 공감의 역할
    이현정 [2021]
  • 3D Virtual Worlds as Environments for Literacy Lea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