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이 인지하는 체육 교사의 지도유형과 라포형성 행동이 대인 신뢰와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중학생이 인지하는 체육 교사의 지도유형과 라포형성 행동이 대인 신뢰와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otional response
  • interpersonal trust
  • physical education teacher
  • rapport-forming behavior
  • teaching type
  • 감정반응
  • 대인신뢰
  • 라포형성 행동
  • 지도유형
  • 체육교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3 0

0.0%

' 중학생이 인지하는 체육 교사의 지도유형과 라포형성 행동이 대인 신뢰와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서비스종사자의 라포형성 행동이 대인 신뢰에 미치는 영향
    김용민 [2019]
  • 학교체육에서 교사의 지도유형이 수업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메타분석
    이윤구 [2019]
  • 푸드코트의 음식모형속성과 감정반응, 신뢰, 만족 및 고객행동 간의 인과 관계
    김형준 [2012]
  • 판매원이 고객에게 사용하는 레포형성행동, 판매원의 레포 및 직무만족의 관계: 의류판매원을 중심으로
    김미경 [2016]
  • 테마파크에서의 체험이 감정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체험마케팅 관점을 중심으로
    윤설민 [2012]
  • 축구 지도자 행동에 따른 지도자신뢰, 운동지속행동, 스포츠 자신감의 구조적 관계 분석
    김도운 [2019]
  • 체육수업현장에서의 교사와 학생 간의 라포(Rapport)형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심층 탐색-교사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박은영 [2020]
  • 체육수업에서 교사의 배려와 학생의 정서조절 및 학습몰입의 관계
    오중근 [2016]
  • 체육교사의 지도행동 유형에 따른 중학생의 체육수업 만족 도 분석
    권순석 [2001]
  • 체육과 교과과정
  • 청소년의 준법의식에 미치는 영향요인에관한 연구
    정현정 [2021]
  • 지도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체육고등학교 학생운동선수들의 감정반응과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박영찬 [2016]
  • 중학생의 자기효능감과 스마트폰 과의존 간의 관계에서 환경적 요인의 매개 효과 단기 종단연구
    이현이 [2019]
  • 제17차 청소년건강행태조사 통계
  • 전시박람회 서비스 스케이프가 감정반응및 관계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윤승원 [2012]
  • 온라인 학습 환경에서 교수자와 라포형성, 자기효능감, 수업 만족도 사이의 영향 관계의 고찰
    이희승 [2021]
  • 여자 유도선수가 인지하는 지도자신뢰, 스포츠동기, 운동열정, 선수생활 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최영희 [2018]
  • 스포츠센터지도자의 라포형성행동이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이수정 [2019]
  • 스포츠센터 종사자의 라포와 감정노동
    곽경숙 [2015]
  • 스쿠버다이빙 강사의 라포형성행위에 따른 감정반응 및 지속참여행동의 관계
    이상호 [2019]
  •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레포의 조절 효과
    곽지훈 [2015]
  • 생활무용 지도자의 인적서비스가 수업 참여자의 감정반응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남흥 [2015]
  • 레스토랑 유형별 감성적 식공간 연출이 고객 감정반응,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2011]
  • 대학운동선수의 지도자신뢰가 팀응집력 및 선수만족에 미치는 영향
    강경훈 [2015]
  • 대학 태권도 지도자의 신뢰 요인과 긍정적 감정이 수련만족과 지도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강동화 [2018]
  • 국외 태권도 국가대표 지도자의 지도유형이선수의 스포츠 가치관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최영석 [2015]
  • 관계마케팅 활동에서 관계감정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사회문화적 성의 차이를 중심으로
    김영예 [2011]
  • 고객의 호텔 종사원에 대한 대인신뢰에 관한 연구
    민보영 [2006]
  • Trust as a social reality
  • The new marketing : Developing long-term interactive relationships
  • The benefits of frequent positive affect : Does happiness lead to success?
  • The Impact of Trust on Cooperative Membership Retention, Performance, and Satisfaction : An Exploratory Study
  • Satisfaction :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ustomer
  • Rapport-building behaviors used by retail employees
  • Putting appraisal in context : Toward a relational model of appraisal and emotion
  •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 2nd ed. )
  • Ottawa:CAHPER Sociology of Sport Monograph Series
  • Dimensions of leader behavior in sports : development of a leadership scale
  • Dance instruction: Science applied to the art of movement.
    Gray, A. J. [1989]
  • Customer-employee rapport in service relationship
  • Cognitive and Affective Trust in Service Relationships
    Johnson, D. [2005]
  • An approach to environmental psychology
  • Affect- and cognition-based trust as foundations for interpersonal cooperation in organizations
  • AMOS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계수 [2004]
  • 10명 중 4명 심각한스트레스... 코로나로 학업 부담 가중[연중기획-피로사회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