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 특성에 따른 2019 개정 누리과정 교육내용에 대한 유아교사의놀이지원방법 이해도 및 유아의 교육내용 경험 정도 분석

' 교사 특성에 따른 2019 개정 누리과정 교육내용에 대한 유아교사의놀이지원방법 이해도 및 유아의 교육내용 경험 정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egree of Young Children’s Experience
  • Early Childhood Teacher
  • Key Words: 2019 Revised Nuri Curriculum
  • Understanding of Play Support Method
  • education contents
  • 교육내용
  • 놀이지원방법 이해도
  • 유아교사
  • 유아의 경험 정도
  • 핵심어: 2019 개정 누리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08 0

0.0%

' 교사 특성에 따른 2019 개정 누리과정 교육내용에 대한 유아교사의놀이지원방법 이해도 및 유아의 교육내용 경험 정도 분석' 의 참고문헌

  • 유아교육과정 실행에 대한 교사지원방안 탐색: 누리과정을 중심으 로
    안창희 [2020]
  • 유아교사의 놀이중심교육과정 실천에 대한 어려움과 현장 지원 요구
    윤민아 [2019]
  • 유아교사의 구성주의 교육신념, 놀이교수효능감, 교사 전문성 이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에 미치는 영향
    정지아 [2021]
  • 보육교사의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윤경욱 [2021]
  • 누리과정에 대한 유치원교사의 관심도 및 실행에 관한 연구
    유수정 [2013]
  • 누리과정 5개 영역에 대한 교사의 인식, 실행 및 평가에 관한 연구
    안창희 [2015]
  • 놀이중심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과 교사교육 요구
    유상희 [2021]
  • 교사의 교육과정에 대한 이해가 교육과정 실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사례 연구
    이경진 [2006]
  • 「5세 누리과정」 정책과 교육내용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이정욱 [2012]
  •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유아교사의 이해도
    양수영 [2020]
  • ‘5세 누리과정’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교육과정적 이해와 실행
    김윤희 [2014]
  • 5세 누리과정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실행수준
    손수연 [2013]
  • 2019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교사연수 요구도
    방현실 [2020]
  • 2019 개정누리과정에 대한 유아 교사들의 인식과 적용 실태에 관한 연구
    박순자 [2021]
  • 2019 개정누리과정(해설서)
  • 2019 개정누리과정 영역별 내용 중요도와 현장 적합성에 대한 사립유치원 교사의 인식
    윤진주 [2020]
  • 2019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 2019 개정 누리과정에서 놀이와 교육내용의 연계성 탐구
    임부연 [2020]
  •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과 운영 수준 조사 연구
    강진주 [2021]
  • 2019 개정 누리과정 적용 초기의 유아교사 경험
    조운주 [2020]
  •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과정에서 어린이집 교사의 경험 탐색
    임명희 [2020]
  •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과정에서 나타나는 교사의 어려움 –공립 유치원 교사를 중심으로-
    민현지 [2021]
  •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 중 교사가 경험한 변화와 어려움 및 요구
    오정주 [2021]
  • 2019 개정 누리과정 놀이실행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