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증강현실 당구 콘텐츠를 위한 물리 시뮬레이션 개발
김홍직
이승호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홍직
이승호
제어번호
108177740
학술지명
전기전자학회논문지
권호사항
Vol. 26 No. 2 [ 2022 ]
발행처
한국전기전자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0-15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AR Billiards Content
Angular Velocity
Physics Simulation
Trajectory Estimation
Velocity
참고문헌( 10)
유사주제 논문( 94)
velocity 80건
Angular Velocity 6건
Physics Simulation 5건
Trajectory Estimation 2건
AR Billiards Content 1건
인용/피인용
증강현실 당구 콘텐츠를 위한 물리 시뮬레이션 개발
' 증강현실 당구 콘텐츠를 위한 물리 시뮬레이션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R Billiards Content
Angular Velocity
Physics Simulation
Trajectory Estimation
veloc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R Billiards Content
2
0
0.0%
Angular Velocity
7
0
0.0%
Physics Simulation
6
0
0.0%
Trajectory Estimation
3
0
0.0%
velocity
81
0
0.0%
계
9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증강현실 당구 콘텐츠를 위한 물리 시뮬레이션 개발'
의 참고문헌
포스트 코로나 시대 혼합현실 미디어의 전망
홍일양
[2021]
Trend Analysis on Adoption of Virtual and Augmented Reality in the Architecture, Engineering, and Construction Industry
Mojtaba Noghabaei
[2020]
The effect of impulsive forces on a system with friction: the example of the billiard game
M de la Torre Juarez
[1994]
Technology development trend to solve social problems using VR/AR technology
[2020]
Strategies to revitalize the immersive content industry for leading the 5G era
Non-smooth modelling of billiard- and superbilliard-ball collisions
Antonio Doménech
[2008]
Augmented Reality (Augmented Reality) technology trends and development prospects at home and abroad
Se-Yun, Oh
[2009]
Analysis of billiard ball collisions in two dimensions
R. Evan Wallace
[1988]
An overview of augmented reality technology
Yunqiang Chen
[2019]
AR을 이용한 당구 학습 시스템
강승우
[2020]
' 증강현실 당구 콘텐츠를 위한 물리 시뮬레이션 개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