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기반 설계 모형에 따른 수학-윤리 연계・융합 수업 자료 개발 연구

' 주제기반 설계 모형에 따른 수학-윤리 연계・융합 수업 자료 개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athematical-Ethical
  • Theme-based
  • data development
  • field developed interdisciplinary linkage and convergence
  • teacher learning community program at the school
  • 교과 간 연계・융합
  • 교원학습공동체
  • 수학-윤리
  • 자료개발
  • 주제 기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 0

0.0%

' 주제기반 설계 모형에 따른 수학-윤리 연계・융합 수업 자료 개발 연구' 의 참고문헌

  • 플라톤의 티마이오스
    박종현 [2000]
  • 플라톤의 『티마이오스』 편에서 필연(anankē) 개념
    김영균 [2011]
  • 플라톤의 『국가』에서 선분 비유와 동굴 비유
    강성훈 [2008]
  • 플라톤의 ‘좋음의 이데아’ : 개념추론과 정치교육적 함의
    오수웅 [2015]
  • 플라톤의 ‘nous’개념 - 「티마이오스」편을 중심으로 -
    김윤동 [2016]
  • 플라톤의 4원소에 대한 구조적 설명
    김영균 [1992]
  • 플라톤과 고대 그리스의 수학교육
    한대희 [2001]
  • 중학교 주제중심 교과통합수업의 실천에 대한 경험 및 인식 : 무용·음악·컴퓨터 교과를 중심으로
    이현주 [2009]
  • 중학교 과학수업을 위한 주제중심 통합단원의 개발 및 효과 분석
    박수경 [2001]
  • 주제를 중심으로 한 교과 연계 융합 수업에 대한 고찰: 혁신중학교 국 어 수업을 중심으로
    이민형 [2020]
  • 좋음의 이데아의 특성과 그에 대한 인식 -태양과 선분의 비유를 중심으로-
    서영식 [2005]
  • 오일러 공식의 다양한 증명들
    한인기 [2002]
  • 영재를 위한 문화예술 통합 교육의 필요성과 적용 방안
    태진미 [2010]
  • 수학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 2015-74호 [별책 8]
  • 수학․과학 교과의 주제중심 통합프로그램의 효과
    홍영기 [2009]
  • 비대면 원격수업 형태 중 실시간 쌍방향 수업 자료 개발 사례 연구: 고등학교 기하 과목 공간도형 단원의 평면의 결정 요건을 중심으로
    이동근 [2021]
  • 도덕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 [별책 6]
  • 국어과 중심의 교과 간 통합에 대한 일고찰
    노은희 [2012]
  • 국가 교육과정 무엇을 왜 개정하는가?. 제1차 국가교육과정 전문가 포럼 자료집
    김경자 [2014]
  • 교과 간 연계‧융합형 국악 수업에 관한 예비교사들의 인식 분석: A교육대학교의 사례를 중심으로
    김민하 [2021]
  • 고등학교 수학 수업에서 과정 중심 평가 수업을 위한 피드백 중심 수업 자료 개발에 관한 연구
    이동근 [2022]
  • Western Ethics: An Historical Introduction
  • Platonic and Archimedean Solids
    Sutton, D. [2002]
  • Creating standards-based intergrated curriculum
  • A QUANTITATIVE APPROACH TO CONTENT VALIDITY
  • <수학과제 탐구> 과목의 인물 중심 수업 자료 개발 관련 연구
    이동근 [2021]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초․중학교 교과 간 연계․융합 교육 적용 방안 연구
    권점례 [2017]
  • 2014 KICE 교육과정 포럼 운영: 초⋅중등학교 교육에서 창의⋅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융합 교육의 가능성 탐색
    이광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