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션 유튜브 콘텐츠 사용자 경험 평가에 관한 연구
이호정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호정
제어번호
108162967
학술지명
조형미디어학
권호사항
Vol. 25 No. 2 [ 2022 ]
발행처
한국일러스아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4-2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2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남서울대학교 성암기념중앙도서관
판매처
주제어
Fashion YouTube
Grounded theory
User experience
Video contents
근거 이론
사용자 경험
영상콘텐츠
패션 유튜브
참고문헌( 17)
유사주제 논문( 2,179)
근거 이론 1,241건
사용자 경험 569건
Grounded theory 193건
User experience 89건
영상콘텐츠 74건
Video contents 10건
패션 유튜브 3건
인용/피인용
패션 유튜브 콘텐츠 사용자 경험 평가에 관한 연구
' 패션 유튜브 콘텐츠 사용자 경험 평가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Fashion YouTube
Grounded theory
User experience
Video contents
근거 이론
사용자 경험
영상콘텐츠
패션 유튜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8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Fashion YouTube
1
0
0.0%
Grounded theory
194
0
0.0%
User experience
90
0
0.0%
Video contents
11
0
0.0%
근거 이론
1,242
0
0.0%
사용자 경험
570
0
0.0%
영상콘텐츠
75
0
0.0%
패션 유튜브
4
0
0.0%
계
2,18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패션 유튜브 콘텐츠 사용자 경험 평가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한국인 83%가 유튜브 사용... 카톡보다 사용시간 2.5배 높아
퍼스널 미디어 뷰티 크리에이터의 뷰티콘텐츠 영상 분석 -유튜브 남성 크리에이터 레오제이(LeoJ), 후니언(Hoonion), 화니(Hwan’e), 원딘(Wondin) 4인을 중심으로-
김수지
[2019]
패션 유튜브에 표현된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연구 - 영상 및 댓글 분석을 중심으로 -
박주하
[2020]
질적 연구에서 사용되는 면담 및 심층면담에 관한 비교 고찰
전영국
[2017]
주제 분석 방법 (Thematic Analysis)을 통한 Z세대 여성 유튜브 뷰티 동영상 경험분석에 관한 연구
박유선
[2020]
유튜브 이용 동기와 콘텐츠 정향이 시청에 미치는 영향
전종우
[2021]
여대생의 뷰티 유튜브 이용동기 및 시청경험에 관한 연구
정용국
[2018]
실감형 미디어의 경험 측정을 위한 프레임워크 연구
김진형
[2016]
소셜 시청(viewing)의 사용자 경험적 분석 : 사용자 경험기반의 소셜TV
신동희
[2014]
글로벌 패션 유튜버의 콘텐츠 유형과 특성에 관한 사례연구
김고운
[2020]
국내 여대생들의 유튜브 이용 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용충족과 기대일치 이론의 확장
이선구
[2020]
경험디자인의 구성과 적용 모형에 관한 연구
채승진
[2003]
가상현실 콘텐츠 사용자 경험에 대한 유형의 주관성연구
박진옥
[2019]
What에서 How로...유튜브,'포털 검색' 대체할 수 있을까
Neurophenomenology: a methodological remedy for the hard problem
Varela, F.J.
[1996]
IT 브랜드 광고 속에서 나타나는 사용자경험 커뮤니케이션 연구 - 갤럭시S와 아이폰 광고를 중심으로 -
박일권
[2014]
Basics of qualitative research: Techniques and procedures for developing grounded theory
Strauss, A.
[2001]
' 패션 유튜브 콘텐츠 사용자 경험 평가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