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대학 화학 실험 수업의 서술형 강의 평가 내용 분석

'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대학 화학 실험 수업의 서술형 강의 평가 내용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urse evaluation
  • Course improvement
  • Network analysis
  • Text mining
  • University chemistry laboratory class
  • 강의 평가
  • 강의개선
  • 네트워크분석
  • 대학 화학 실험 수업
  • 텍스트 마이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50 0

0.0%

'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대학 화학 실험 수업의 서술형 강의 평가 내용 분석' 의 참고문헌

  • Gürses, A. [2007]
  • Kim, M. [2005]
  • Dotger, S. [2011]
  • 한국대학의 강의평가실태 분석
    한신일 [2005]
  • 토픽 모델링을 활용한 대학생의 서술형 강의평가 분석
    곽민호 [2019]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유행에 따른 대학교 비대면 실험 수업 운영에 관한 사례연구
    장원형 [2020]
  • 언어 네트워크 분석 방법을 활용한 학술논문의 내용분석
    이수상 [2014]
  • 문제 중심 학습(PBL)을 적용한 「무기화학실험」수업의 효과
    김영은 [2010]
  • 대학교 과학 실험 수업의 질 분석
    김영신 [2006]
  • 대학 일반 화학 실험의 가설 설정 과정에서 변인 교체와 변인 조합 활동을 강조한 교수 전략의 효과
    정솔 [2014]
  • 대학 소프트웨어 교육의 서술형 강의평가에 대한 네트워크 분석
    박금주 [2019]
  • 개방형 탐구를 경험한 예비과학교사의 과학 지식의 본성에 대한 이해와 과학 탐구에 대한 태도 변화
    조제희 [2017]
  • 강의평가 주관식 응답에 나타난 교수와 학생의 의견 차이 비교 분석: 강의의 장·단점 의견에 대한 네트워크 및 내용분석
    민혜리 [2017]
  • Social Network Analysis
    Kim, Y. H. [2016]
  • NSTA position statement. The Integral Role of Laboratory Investigations in Science Instru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