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황매향
-
제어번호
108161046
-
학술지명
상담학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6
[
2021
]
-
발행처
한국상담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5-9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1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남서울대학교 성암기념중앙도서관
-
판매처
'
국내 학업상담의 현 주소와 향후 과제' 의 참고문헌
-
-
-
-
학습상담사의 기초학습부진 학생 지원경험에 관한 사례 연구
-
-
-
-
학습부진 대학생을 위한 자기주도 학습능력 향상 현실치료상담 프로그램의 효과
-
학사경고자 및 학사경고 위험군 대학생의 학습지원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D대학의 3단계 학습 특별관리시스템 기반의 학습지원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학교위기 개입 실무자들이 학교위기 개입 과정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에 관한 연구
-
-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로부터 통합적 지원을 받은 학업중단청소년의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
청소년상담사 국가자격연수 교재: 2급 청소년 학업상담
-
-
-
청소년 학업 중단에 대한 연구 동향 분석. ?
-
-
-
이공계 대학생의 개인 학습상담 참가경험에 대한 질적 분석
-
위(Wee)센터 상담자의 위기개입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상담자의 어려움을 중심으로
-
원격대학 성인학습자들이 호소하는 학업상담 내용 분석-게시판 상담내용을 중심으로-
-
상담연구의 주제 및 연구 대상 분석: 학위논문 및 학회지 논문을 중심으로
-
-
-
-
델파이 조사를 활용한 학업중단숙려 상담 모델 개발
-
대학생의 개인 학습상담 경험에 관한 질적 사례 연구: 성적대별 차이를 중심으로
-
-
대학 내 학생상담센터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및 요구
-
대학 교수학습센터 학습프로그램 분석 및 발전 방안 연구
-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 적용 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설문 문항 개발 및 양호도 검증
-
Wee센터 학교상담자 역할에 대한 Wee센터 상담실무자의 인식: ASCA 학교상담모형을 중심으로
-
The evaluation of academic counseling
-
The advising and counseling continuum : Triggers for referral
-
Social and emotional skills: Well-being, connectedness and success
-
Achievements of counseled and non-counseled students twenty-five years after counseling
-
Academic and Personal Stress Patterns of College Students: Developing Campus-wide Stress Management Interventions
-
2021년 상반기 기초학력 향상 지원 사업 운영 공유 워크숍
-
-
2021 꿈․행복키움 학습종합클리닉센터 운영 계획(중등)
-
-
-
2019년 말 기준 전국 지역아동센터 통계조사보고서
-
'
국내 학업상담의 현 주소와 향후 과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