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 브랜드 네이밍 전략에 따른 소비자태도에 관한 연구

' 유통업체 브랜드 네이밍 전략에 따른 소비자태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ttitude
  • brand naming strategy
  • private brand
  • product attitude
  • product type
  • 브랜드 네이밍 전략
  • 브랜드 태도
  • 유통업체 브랜드
  • 제품 유형
  • 제품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72 0

0.0%

' 유통업체 브랜드 네이밍 전략에 따른 소비자태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연회장의 선택속성, 기대, 만족, 재구매 및 구전의도간의 영향관계
    최주호 [2003]
  • 채널 자산이 유통업체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귀정 [2011]
  • 지각된 품질요인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PB와 NB간의 차이 분석을 중심으로
    전소연 [2009]
  • 제품구색경쟁에서의 최적 프라이빗 브랜드 전략: 가격중심 전략과 차별화 중심 전략
    강우성 [2018]
  • 제조업체의 유통업체 브랜드 대응전략
    최경운 [2007]
  • 저가격 고품질의 비밀 PB 전략
  • 이미지 일치성 관점에서 본 유통업체 브랜드에 대한 태도형성의 선행변수들
    이동대 [2003]
  • 유통업체와 제조업체에 대한 신뢰가 유통업체 브랜드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현미 [2008]
  • 유통업체브랜드 구매 의도 및 선행 변수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할인점 출점 지역의 차이를 중심으로
    박진용 [2003]
  • 유통업체 브랜드와 제조업체 브랜드의 태도와 구매의도 간의 경쟁효과 분석
    최자영 [2009]
  • 유통업체 브랜드(PB)와 제조업체 브랜드(NB) 상품의 속성별 소비자 선호 분석
    황성혁 [2008]
  • 유통업체 브랜드 구매 후 평가와 제조업체 브랜드 구매의도: 혁신성 및 모방성 지각의 조절효과
    박진용 [2011]
  • 쑥쑥 크는 '대형마트 PB'…이젠 가전까지
  • 소비자행동
    이학식 [1997]
  • 소매점 자산이 유통업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0]
  • 브랜드 네이밍: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는 카리스마
  • 국내 대형마트의 유통업체 브랜드 상품 구매 소비자의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황성혁 [2010]
  •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상표확장 평가에 관한 연구
    전성률 [1999]
  • Using Product Sampling to Augment the Perceived Quality of Store Brands
  • The experiential aspects of consumption : Consumer fantasies, feelings, and fun
  • The Semantics of Branding
  • Technology and competitive advantage
  • Relation of consumers ' buying habits to marketing methods
  • Private Labels and the Channel Relationship: a Cross‐Category Analysis
  • Principles of Marketing
  • Price L:ure of Private Label Products Fails to Hook Many Buyers of Baby Food, Beer
  • Pb 상품 전성시대, 성장의 과실은 누구에게로 갔나?
  • PB제품의 가격, 품질, 안전성 만족도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미영 [2012]
  • PB식품 인식 및 구매행태
  • Mercadotecnia
    Kotler, P. [1996]
  • Marketing Universals: Consumers’ Use of Brand Name, Price, Physical Appearance, and Retailer Reputation as Signals of Product Quality
    Dawar, N. [1994]
  • Marketing Channel Strategy: An Omni-channel Approach
  • How Advertising Works: A planning Modelm
    Vaughn, R. [1980]
  • Global Standardization-Courting Danger
    Kotler, P. [1986]
  • Free Competition and the Optimal Amount of Fraud
  • Feynman Integrals and the Schrödinger Equation
    Nelson, E. [1964]
  • Extrinsic and Intrinsic Cue Effects on Perceptions of Store Brand Quality
  • Exploring the Implications of the Internet for Consumer Marketing
  • Effects of Price, Brand, and Store Information on Buyers' Product Evaluations
  • Determinants of Store Brand Choice: a Behavioral Analysis
    Baltas, G. [1997]
  • Customer behavior
  • Conducting research on practice
  • Charge-Carrier Transport Phenomena in Amorphous Si O 2: Direct Measurement of the Drift Mobility and Lifetime
  • Building Store Loyalty Through Store Brands
  • Building Brand Loyalty Through Managing Brand Community Commitment
  • (기업에서의 성공적인 브랜드 네이밍전략) 성공적인 상표 상호 네이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