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단체와 기업의 브랜드 디자인 차이

논문상세정보
' 지방자치단체와 기업의 브랜드 디자인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rporate brand
  • Visual identity
  • and Logo design
  • city brand
  • 기업브랜드
  • 도시브랜드
  • 로고디자인
  • 시각적 정체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7 0

0.0%

' 지방자치단체와 기업의 브랜드 디자인 차이' 의 참고문헌

  • 한국과 일본의 문화 차이에 따른 양국 지방자치단체 로고의 디자인과 색상 차이 분석
    김정렴 [2019]
  • 한국 영어를 고발한다
    최용식 [2005]
  • 패밀리레스토랑 웹 아이덴티티에 관한 고찰
    김인화 [2007]
  • 지역 브랜딩 활용 실태와 실행 전략 연구
  • 웹 사이트 이미지에 나타난 패러독스의 감성 이미지 평가에 관한 연구
    박영원 [2005]
  • 영국 도시 브랜드화: 장소의 시각 문화적 의미
  • 심벌마크 컬러의 상징적 의미 분석을 위한 시스템 모형개발에 관한 연구
    이희주 [2013]
  • 서울시휘장 및 도시브랜드의 기호학적 접근연구
    김윤배 [2010]
  • 색광에 대한 감성 요인들
    박창호 [2002]
  • 비주얼 아이덴티티와 슬로건이 도시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인지와 개성, 원산지 제품을 중심으로
    전종우 [2013]
  •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로고타입 상징성에 관한 연구
    황미경 [2020]
  • 브랜드 마크의 시각적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 대한민국 디자인·브랜드 대상작을 중심으로
    이육영 [2006]
  • 브랜드 로고디자인과 기억의 관련성 연구- 에너지 음료 브랜드 중심으로 -
    해지미 [2019]
  • 부천시 도시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색채와 도시이미지와의 상관성 연구
    원선미 [2014]
  • 버거킹, 20년 만에 로고 바꾼다
  • 미적 일관성 있는 도시브랜드 구축을 위한 휘장과 슬로건의 색채 분석 -서울시 25개 자치구를 대상으로-
    예동진 [2019]
  • 로고 현저성과 제품유형, 브랜드 명성,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대인영향력 민감성의 상호작용
    김혜란 [2020]
  • 디지털 시대의 국가 브랜드 이해
    김유경 [2018]
  • 디자인 수법으로서 대칭에 관한 교육적 제재의 조사 및 고찰
    권영철 [2010]
  • 디자인 사고와 방법
    우홍룡 [1996]
  • 도시정체성 형성요인 분석을 통한 지속가능한 도시발전을 위한 정책연구
    박현욱 [2014]
  • 도시브랜드의 가치인식과 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연구
    유인 [2007]
  • 도시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연상색채의 연관성 분석 - 국내 6대 광역시 심벌과 슬로건 중심으로 -
    조주영 [2016]
  • 도시브랜드 정체성 개발방법론 연구
    이정훈 [2007]
  • 도시브랜드 마크의 기호학적 표현양식 연구: 전국 62개 시(市)의 도시브랜드 마크를 중심으로
    정수진 [2013]
  • 도시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타이포그래피 분석
    이충훈 [2015]
  • 도시 비전과 전략으로서 도시브랜드 활용방안 연구 - 경기도 포천시 사례를 중심으로 -
    박혜영 [2015]
  • 도시 브랜드 마케팅, I Love NY
  • 도시 브랜드 로고 디자인의 형 이미지 연구
    최영조 [2012]
  • 도시 경영 속에 CI를 도입한다
    김현선 [1996]
  • 대구 도시 브랜드의 미적 가치 측정 연구
    황현택 [2011]
  • 기업의 친밀도 향상 방안으로써의 Visual Fun을 적용한 기업 CI 어플리케이션 사례연구
    김미연 [2007]
  • 기업문화혁신을 위한 CI실무
  • 기아차, ‘기아’로 사명 공식 변경..제조업 넘어 혁신모빌리티로
  • 공공커뮤니케이션으로서 정부 광고 분석 연구: 노무현, 이명박, 박근혜 정부의 TV광고를 중심으로
    배정근 [2017]
  • 공공 커뮤니케이션과 언론의 실패, 위험한 정부에 대한 시론
    이영주 [2017]
  • 강원도 지역 도시브랜드 심벌에 나타난 시각적 유형분석-강원도 및 18개시⋅군을 중심으로-
    유인하 [2014]
  • What have you done for me lately? Exploring effectiveness in public relations
    Hon, L. [1997]
  • The competitive destination-a sustainable perspective
  • TV 공익광고에 나타난 스토리텔링 기법의 탐색: 2003∼2013년의 공공캠페인을 중심으로
    성민재 [2015]
  • Responsive logos, Part 1: Tips for adapting logos for small screens
  • Place Brand의 역할과 전략적 관리에 대한 개념적 고찰
    김유경 [2016]
  • M&A CVI (인수합병 기업비주얼아이덴티티)의 디자인 유형분석 연구- 국경 간 합병(Cross Border Merger) 사례를 중심으로 -
    김장훈 [2015]
  • LG정보통신 CI 표준화 규정집
  • KTF '쇼' 아이덴티티 개발 프로젝트
    전은경 [2007]
  • Designing brand identity: A complete guide to creating, building, and maintaining strong brands
    Wheeler, A. [2003]
  • Cultural differences in brand designs and tagline appeals
    Jun, J. W. [2007]
  • 7개의 기아 로고, 한국 제조업 역사 담다
  • 'I ♥ NY' 로고 만든 밀턴 글레이저 91세로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