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공동브랜드의 자산, 신뢰, 애착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신애 2022년
논문상세정보
' 쌀 공동브랜드의 자산, 신뢰, 애착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ssets
  • Brand Attachment
  • Brand Loyalty
  • Brand Trust
  • Rices of Co-brand
  • 브랜드 애착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신뢰
  • 브랜드자산
  • 쌀 공동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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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쌀 공동브랜드의 자산, 신뢰, 애착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특산물브랜드의 고객기반브랜드자산(CBBE)이 브랜드친숙성, 지역이미지 및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천쌀브랜드를 중심으로
    김문명 [2013]
  • 지역 특성을 담은 쌀 브랜드 디자인에 대한 연구 -신안군 쌀 섬섬옥미 브랜드 디자인개발을 중심으로-
    최서윤 [2018]
  • 지방자치단체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브랜드네임 개발 사례 연구- 상주시 명품쌀 공동브랜드 개발을 중심으로 -
    한 필 규 [2018]
  • 쌀 품질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개선방안
    박평식 [2005]
  • 쌀 브랜드 패키지의 시각요소와 한국인의 문화의식 분석
    권윤경 [2017]
  • 쌀 공동브랜드의 성공요인 및 컬러마케팅전략-부여지역 쌀을 중심으로-
    권기대 [2020]
  • 수확시기가 쌀의 수량과 품질에 미치는 영향
    채제천 [2002]
  • 브랜드자산과 쌀 구매와의 관계 연구
  •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
    안광호 [2009]
  • 농식품 브랜드의 지역 연상이 브랜드 선택에 미치는 영향- 쌀 브랜드의 패키지 디자인을 중심으로 -
    서송이 [2020]
  • Whence Consumer Loyalty ?
  • Understanding Relationship Marketing Outcomes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 The Ties That Binds
  • The Changing Advertising World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Brand Charisma
    Kim, S. [2011]
  • Recall and Consumer Consideration Sets: Influencing Choice Without Altering Brand Evaluation
  • Moving Beyond Fit
  • Managing Brand Equity
  • Consumers and Their Brands
  • Consumer perception of Price, Quality and Value
  • Conceptualizing, measuring,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 Building strong brands
  • Brands and Branding : Research Findings an Future Priorities
  • Brand Equity and Advertising’s Role in Building Strong Brands
  • Brand Equity and Advertising’s Role in Building Strong Brands
  • Brand Attachment and Brand Attitude Strength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 A Review and Meta Analysis of Country of Origin Re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