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러닝 기반 STEAM 교육환경의 공간 특성 연구

논문상세정보
' 플립러닝 기반 STEAM 교육환경의 공간 특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reative and convergent talents
  • Educational environment
  • Flipped learning
  • steam
  • teaching-learning
  • 교수학습
  • 교육환경
  • 창의융합 인재
  • 플립 러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5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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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립러닝 기반 STEAM 교육환경의 공간 특성 연구' 의 참고문헌

  • 학생 맞춤형 수업을 위한 학교 공간 분석: 스웨덴 비트라 텔레폰플랜(Vittra Telefonplan) 학교를 중심으로
    신진수 [2019]
  • 학교공간혁신을 위한 학습자 중심의 유연한 공간플랫폼 제안
    박병준 [2021]
  • 포스트코로나시대의 교육동향과 블렌디드러닝 모델연구 -초등디자인교육을 중심으로-
    민재윤 [2021]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스마트 학습환경 연구-물리적 디지털 공간을 중심-
    임철일 [2021]
  • 첨단 미래학교 구축 및 운영 방안
    김황 [2017]
  • 창의 융합 교육을 위한 수업설계원리 개발
    강정찬 [2015]
  • 인재 대국으로 가는 길: 스마트교육 추진전략 실행 계획
    교육부 [2011]
  • 융합인재교육(STEAM) 실행방향 정립을 위한 기초연구
  • 융합 교육 확산을 위한 미래형 융합 교육공간조성 방안 최종보고서
    홍준의 [2019]
  • 에듀테크의 기술 및 콘텐츠 동향
    백정열 [2018]
  • 스마트러닝의 의미와 전망
    곽덕훈 [2010]
  • 스마트교육 개념에 의한 초등학교 학습 공간의 특성 연구
    최민아 [2014]
  • 블렌디드 수업모델
  • 미래학습 공간의 변화전망
    계보경 [2017]
  • 미래학교 설립 운영 모델 개발 연구
    김현진 [2017]
  • 미래학교 디자인가이드라인
  • 미래 교육을 위한 에듀테크 활성화 방안
    계보경 [2020]
  • 미래 교육 체험관 공간 및 운영 개선 방안
    차현진 [2020]
  • 미래 교수-학습 및 공간의 유형에 관한 연구
    조진일 [2020]
  • 과학기술인재 양성을 위한 STEM 교육프로그램 제안
    김명수 [2020]
  • ‘스마트 러닝’의 개념화와 교수학습전략 탐색: 대학에서의 활용을 중심으로
    강인애 [2012]
  • Trends in Learning Space Design
  • The NMC Horizon Report: 2016 Higher Education Edition
    Freeman, A. [2016]
  • STEAM 교수 학습 원리를 활용한 진로교육 모형 개발
    김미수 [2017]
  • OECD 미래 학교교육 시나리오와 시사점
    박은경 [2020]
  • OECD PISA 2018을 통해 본 한국의 교육정보화 수준과 시사점
    김혜숙 [2018]
  • NMC Horizon Report : 2017 Higher Education Edition
  • Learning Environments for the 21st Century in OECD
    OECD [2011]
  • Global perspectives in convergence education
  • Analytic Framework for Case Study Collection: Effective Learning Environments in OECD
    OECD [2019]
  • 2030 미래학교 교육과정 방향 탐색
    김경자 [2016]
  • 2020년 과학중점학교 운영 및STEAM가이드
  • 2015 개정 초중등 교육과정 총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