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중심 하브루타 학습이 중학생의 인성 발달에 미치는 효과

' 질문중심 하브루타 학습이 중학생의 인성 발달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ey Words: Question-based Havruta Learning
  • debate
  • middle school students
  • personality development
  • positiveeffect
  • 긍정적효과
  • 인성발달
  • 중학생
  • 토론
  • 핵심어: 질문중심 하브루타 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00 0

0.0%

' 질문중심 하브루타 학습이 중학생의 인성 발달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협동학습에서 청소년이 인지한 긍정적 상호의존성에 따른 공동체의식 차이
    허정윤 [2017]
  • 합기도수련자의 인성발달과 실기능력의 관계
    류지량 [2010]
  • 하브루타 학습을 적용한 간호윤리교육이 간호대학생의 도덕적 민감성, 도덕적 판단력 및 창의적 인성에 미치는 효과
    김진영 [2020]
  • 하브루타 학습법을 활용한 중학교 미술감상 수업지도안 연구
    이승아 [2021]
  • 하브루타 학습법을 적용한 중학교 음악 감상교육 지도방안 연구-문학·역사·미술 교과와의 연계를 바탕으로
    최나윤 [2021]
  • 팀 프로젝트 학습의 학습자 역량모형 개발
    김혜경 [2015]
  • 청소년의 학교스포츠클럽 참여에 따른 인성과 공감의 관계
    박소정 [2015]
  • 질문하는 공부법 하브루타
    전성수 [2014]
  • 질문이 있는 교실 증등편
    전성수 [2015]
  • 질문, 대화, 토론, 논쟁, ‘유대인 교육법’ 하브루타 Q&A
    이일우 [2019]
  • 중학생이 인지하는 스포츠 활동 지도자의 감성적 리더십, 인성발달, 교우관계, 학교폭력의 관계
    안재빈 [2017]
  • 중학교 체육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이 경험하는 공감에 관한 연구
    최정호 [2017]
  • 인성교육의 주요 접근 및 쟁점 분석
    김수진 [2015]
  • 인성교육 비전 수립 및 실천 방안 연구
    천세영 [2012]
  • 이스라엘 하브루타 원리에 기초한 온라인 토론활동이 토론수행기술과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최현정 [2016]
  • 국내 하브루타 학습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장봉석 [2018]
  • 가족구조가 아동의 인성 발달과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
    정명숙 [2009]
  • Values education : the power achieve approach for building sustainability and enduring impact
  • Tell me a story : an evaluation of a literature-based character education programme
  • R언어를 활용한 인성교육프로그램이 인성핵심역량에 미치는 효과의 메타분석
    이현정 [2018]
  • Preschool behavior problems : stability and factors accounting for change
  • KEDI 인성검사 실시요강(초·중·고 공용)
  • Foundations of sport and exercise psycholo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