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학교 발달재활학과 교육과정 운영 방향 제언

' 대구대학교 발달재활학과 교육과정 운영 방향 제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rriculum
  • Department of Developmental Rehabilitation
  • Direction of Operation
  • Key Words: Daegu University
  • suggestion
  • 교육과정
  • 발달재활학과
  • 운영 방향
  • 제언
  • 핵심어: 대구대학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72 0

0.0%

' 대구대학교 발달재활학과 교육과정 운영 방향 제언' 의 참고문헌

  • 한국 특수교육의 새로운 방향 탐색을 위한 고등교육 및 평생교육의 과제
    최성규 [2015]
  • 평생교육법 개정 시행에 따른 장애인 평생교육 지원체계 구축 및 향후 과제
    김기룡 [2017]
  • 지적장애학생을 위한 전환교육으로서의 평생교육에 대한 의미와 지원방안 탐색: 특수교사와 교과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
    김원호 [2020]
  • 지적 및 자폐성장애인의 직무중심 직업훈련 연구의 국내 동향 분석
    김형일 [2017]
  • 주제별 발달장애인 평생교육과정의 개념 및 방향성에 대한 고찰: 6대 영역을 중심으로
    김원호 [2020]
  • 장애인 평생교육 질적 연구 동향 분석: 2007년~2018년까지의 국내 학위논문 및 학술지를 중심으로
    장오선 [2018]
  • 장애인 평생교육 연구동향 분석: 주제어 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김규영 [2021]
  • 장애인 평생교육 연구 과제: 일심(一心)의 관점을 중심으로
    박현일 [2018]
  • 온라인 기반 부수촉진을 통한 가상 조리 시연이 지적장애 고등학생의 직무기술 수행에 미치는 효과
    김영준 [2021]
  • 시각중복장애인 평생교육의 새로운 방향에 대한 고찰
    김호연 [2015]
  • 발달장애학습자의 고등교육 활성화 방안을 위한 델파이 연구
    김경열 [2015]
  • 발달장애학생의 평생교육 요구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탐색 및 그 영향력 검증
    백종남 [2015]
  • 대학기반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지원체계 개발
    김영준 [2017]
  •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사회복지 기반 학제 간 융합전공(장애인평생교육) 신설 논의
    김영준 [2022]
  • 대구대학교 K-PACE센터의 장애인평생교육 전문인력 자격 양성 실습 장소지정을 위한 교육과정 운영 방략 고찰
    김영준 [2022]
  • 기업체의 인식 및 요구 분석을 통한 장애인 평생교육 및 고용정책의 시사점 탐색: 체계적 문헌고찰
    이화경 [2021]
  • 국내 발달장애 성인 관련 연구 동향 분석: 2000년 이후 연구를 중심으로
    김정현 [2020]
  • 고등교육 환경에서의 전환 활동이 발달장애대학생의 일상생활자립 능력에 미치는 효과
    박정식 [2013]
  • The Effects of Transition Education Program through Business Exploration and Online Puzzle Game Board on Job Skills of Cooking Assistants for Students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in Majoring Courses
    김영준 [2021]
  • The Effects of Online Lifelong Education Program Converging Contents in Workplaces on the Beauty Assistance Job Skills of Unemployed People with Developmental Disabilities
    김영준 [2021]
  • The Effects of Multiple Job Exploration Learning Strategies through Computer-based Pictures and Language Combinations on Cooking Job Skills of Adults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Living in Group Homes
    김영준 [2021]
  • Integrated Structuring System of Lifelong Education Based on Higher Education for the Independent Life of People with Developmental Disabilities in Connection with the Perspective of the Field of Special Education in School Age - Foundation of the Vision of Daegu University K-PACE Center in Terms of Base University Samples -
    김영준 [2021]